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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스크립트 메이커 사용법(+170815 비보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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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익명 댓글 186건 작성일 17-05-03 2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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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하는것이 귀찮은 사니쨩들을 위해 스크립트 짜는 법을 가져와봤어..!

 

1. 기본 스크립트 ( 유리진형만 찾아가는 방법)

 

2. 기본 스크립트가 오류가 나는 사니쨩들을 위한 방법 (화면이 작아 이미지를 하나로 인식하지 못하는경우)

 

3. 기본스크립트 + 색적실패ver (유리진형도 찾아주고 색적실패했을때도 이동시켜주는 방법)

3-1. 오사카성 뺑뺑이

 

 

4. 뇌사플용 스크립트 (한번 출진한 곳에 계속 출진하게 해주는 방법. 단점 있음!!!)

 

 5. 연대전 뺑뺑이 (자동금화충전)

5-1 )금화를 써서 뺑뺑이를 돌리며 레벨링을 하는 사니쨩을 위해 


★비보의마을 뺑뺑이팁★ 

 

사실 3번과 4번이 나중에 추가한거라서 잘 쓰일거라고 생각하지만, 1번이 기본이었기 때문에 처음 만드는 사니쨩은 1번부터 보고 3 4번 추가하면 돼!

 

 

 1. 기본 스크립트

색적 성공했을때 알아서 유리진형 눌러주고, 전투 끝나면 진군 눌러주는 스크립트야. 

 

이걸 하기 위해서 사니쨩들에게 필요한건 5분의 시간과 스크립트 ㅁ이커, 캡쳐도구야! 보통 컴퓨터 안에 캡쳐도구가 있을거라고 생각해. 내가 직접 배포하지 못하는 이유는 각 사니쨩마다 모니터 크기가 다르고 게임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이야..!

 

ㅁㅂㄴㄱ에서 많이 쓰이는 스크립ㅌ 메이커인데 그걸 여기다가 가져와봤어!

 

참고로 스크립트 메이ㅋ는 초록창에 겁색하면 받을수 있어..!

 

 

스크ㄹ트 메이커를 설치한 사니쨩에게 이제 필요한건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4161_6582.PNG  유리 이미지야. 유리 이미지 이상하네... 진형 색적하고 나서 유리가 뜬 진형에서 이렇게 빨간부분만 따서 PNG파일로 만들어줘! 우린 이 이미지가 필요해!

 

 

PNG파일로 만들었다면, ㅅ크립트 메이커 폴더에 들어가보면 있는 ImageFile 에다가 저 PNG 파일을 넣어줘!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어..! 참 쉽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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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완성된 스크립트의 모양이야. 이걸 따라가봅시다.

 

 

1. 스크립ㅌ 메이커를 "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줍니다!

 

2.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4641_2946.PNG
 

보기와 같이 이미지 탭으로 이동후 "열기"를 눌러서 아까 Imagefile에 넣었던 유리진형 빨간 이미지를 열어줘! 그리고 성공 옆엔 3, 실패 옆엔 5를 써주고 추가를 눌러줘!

 

저 숫자의 의미는 성공할시 3번째 줄에 있는 액션을, 실패할 시 5번째 줄에 있는 액션을 취한다는 뜻이야.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4962_1341.PNG

 

그리고 기타 탭으로 이동해서, 딜레이 부분에 1000을 써넣고 추가를 눌러줘!
 

 

3.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4843_8941.PNG 

 

이제 마우스 탭으로 이동해서 보기와 같이 파란 글씨로 써진것처럼 X입력엔 X1, Y입력엔 Y1을 넣어주고 추가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바로 밑으로 이동해서 클릭부분을 추가해줘!

 

여기까지 따라왔다면 왼쪽 창엔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89456_7443.PNG
 

이렇게 떠있을거야! 중간에 딜레이를 하나 넣은 이유는 이미지를 인식하고 이동시키는 1초를 고려했기 때문이야.

 

자 이제 반절 다 했어! 유리 진형 선택을 했으니 다 잡았으면 진군을 해야지! 마우스를 이동시킬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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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이렇게 지정을 누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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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진과 역행진 위쪽 저기 빨갛게 칠해진 빈 부분에 마우스를 놓고 오른쪽 시프트키를 누르면 좌표가 알아서 찍혀있을거야!

 

반드시 빈 부분에 놔야해. 안그러면 유리진형 색적하기 전에 그냥 눌러버리는 수도 있거든..... 저 빈 부분은 전투가 끝나면 진군을 눌러주는 위치야.

 

좌표가 찍혔다면 추가를 눌러주세요!

 

이제 다 끝났어!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5494_8824.PNG
 

 

저 추가 부분을 10번정도 눌러줘!!

 

 

그럼 맨 위에 내 스크립트와 같은 모양이 되어있을거야!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5543_6941.PNG
 

 

이제 기본 탭으로 와서 저장하고, 실행키와 중지키를 설정해줘! 난 F5와 F6이었어. 

 

여기까지 따라왔다면 스크립트 활성에 불이 들어와있을거야! 활성을 누르고 도검 탭으로 가서 설정해둔 실행키를 누르면 될거야! 제대로 돌아간거라면, 진형 색적하는 타임이 아닐땐 진군을 누르는 그 버튼 그 근처 어드메에서 마우스가 놀고있을거야!

 

 

 

여기까지가 짧은 설명이었고 혹시 더 궁금한게 있으면 물어봐줘! 이미 알고있는 사니쨩들도 있었겠지만 혹시 모르는 사니쨩들을 위해서 준비했어 =)

 

 

 

2. +) 오류가 나는 사니쨩들을 위한 추가 스크립트 짜는법이야

 

이 방법은 유리 진형을 제대로 캐치 못해내고 방황하는 마우스를 제대로 캐치해줄수 있도록.. 해주는 스크립트야. 

 

 

게임 창이 큰 경우에는 위 방법처럼 이미지 하나로도 충분하지만, 작은 경우에 이런 오류가 생기는것 같아. 예를들면, 방진의 유리진형은 잡아내는데 학익진의 유리진형은 잡아내지 못해서 얘가 빈공간에서 계속 놀고있다던가 하는 그런 문제말이야. 

 

 

아까 그 스크립트에 조금 더 추가해보자!

 

일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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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는 똑같아! 여기까지는 똑같이 해줘. 달라진게 있다면, 실패 탭의 숫자가 6으로 바뀌었다는 부분이야. 이미지가 하나만 있었을때에는 실패하면 바로 공백으로 가서 놀면 됐지만, 우리는 인식하지 못하는 이미지를 추가해서 넣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미지가 두개 이상 될때는 1번을 인식 못하면 2번으로 넘어가야 하거든!

 

 

아무리 기다려도 인식이 되지 않는다면, 스크립트를 멈추고 새로 뜬 유리 진형의 빨간 부분을 캡쳐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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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해 보이지만 각각 다른 진형에서 따온 빨간 유리야. 

 

원래 있던 유리를1, 새로 따온 유리를 2라고 부를게. 1을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에 마우스가 방황하는거기 때문에 1을 인식하지 못할땐 2를 인식하게 해주는 작업이 필요하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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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루틴 탭으로 가서 추가를 해줘. 저기 1이라는 숫자는 나중에 수정할거니까 임의로 써둔거야!

 

루틴 탭은 위에서 쭉 내려오다가, 다른 줄로 바로 이동하게 해주는 역할을 해. 1번에서 제대로 캐치를 해냈다면 1번 유리진형을 누르고, 바로 진군을 누르는 공백에서 마우스가 놀게 해주지!

 

하지만 1번 진형을 캐치를 못한 우리는 2번 진형을 캐치하도록 만들어줘야해. 

 

아까 실패시 6번라인으로 이동되도록 바꾸었어. 6번라인부터 2번진형 캐치가 시작되거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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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은 아까 1번이랑 똑같아. 달라진 점이라면, 출력값이 X1, Y1에서 X2, Y2로 바뀌었다는 점과, 이미지 파일이 달라진점. 그리고 성공시 8번라인, 실패시 11번라인으로 이동하는거야.

 

그리고 이때, 제대로 다른 진형의 유리를 캐치해내는지 테스트 버튼을 눌러서 실험해보자! 제대로 잡아낸다면, 그 진형의 유리를 캐치해낼수 있는거야!

 

이미지를 추가했다면 1번과 똑같이 딜레이를 넣어주고, 마우스 이동을 시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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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이동 역시 1번은 X1, Y1이었다면 2번이기때문에 X2, Y2로 넣어줘. 나는 이미 만들어진 과정을 보이는거라 수정이라고 떠있지만, 원래는 추가라고 써있겠지?

 

추가해 넣고, 마우스 왼쪽 클릭과 루틴도 넣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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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잔. 다음과 같이 만들어졌다면 성공이야!

 

이제 1번을 찾지못하면 2번그림을 찾으러 이동할거야. 

 

 

2번까지 완성이 되었다면, 진군을 눌러야 하니까, 위의 설명에 있는것처럼 빈 공간에 마우스가 가도록 이동 탭에서 좌표를 설정해주고, 왼쪽 클릭을 여러번 추가시켜줘.


 

이제 <루틴>이동의 1이라는 숫자를 고칠거야! 이때 1이라는 숫자는 1번째 줄로 이동이라는 뜻이야. 하지만 우린 유리 진형을 찾아 눌렀기 때문에 다시 유리 진형을 찾을 필요가 없겠지? 마우스를 바로 진군이 있는 그 어드메에서 놀도록 이동시켜줘야 하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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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좌표를 찍은 마우스 이동이 몇번째 줄인지 확인하자. 사실 내가 한 그대로 하면 11번째 줄이야.

 

그렇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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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11번으로 바꿔주면 해결 됩니다 =)! 이때 1번의 루틴과 2번의 루틴을 두개 다 바꿔줘야해!! 꼭!

 

이렇게 하면 두개의 유리 그림으로 유리진형을 찾아낼거야. 

 

내 경우엔 두개까지 넣었을때 잘 안돌아가서 그.. 방진 위에 있는 그 진형의 그림을 하나 더 추가해서 3번까지 돌렸더니 6개 진형에서 문제 없이 잘 돌아가더라구! 두개로 해결이 안될땐 하나를 더 추가해보는 방법이 있어!

 

1,2번을 그대로 하고, 3번을 추가하는건데, 이때는 X3, Y3이 때엔 성공시와 실패시 라인 이동하는 숫자가 달라지겠지?

 

3번 추가시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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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되면 될거야! 이때 중요한건, 캡쳐한 유리 진형 빨간 사진들을 제대로 Imagefile에 넣었는가. 그리고 새로 캡쳐한 유리 진형 사진을 테스트 했을때 인식할 수 있느냐야 =)

 


3. 진형을 찾지 못할 때의 스크립트!

 

요청이 있어서 방법을 가져왔어!

 

1번에서 만든 스크립트에, 진형을 못찾았을때의 이미지를 넣어서 만들어 볼거야!

 

1번 스크립트를 만든 사니와쨩이라면 거기에 추가해주고, 만들지 않은 사니쨩이라면 1번을 만들기 전에 먼저 이걸 만들어줘!

 

만든 사니쨩이라고 가정하고, 진행할게!!

 

 

일단, 게임 내에서 진형을 찾지 못했다는 화면을 띄워주세요.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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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로케.

 

 

여기 보면 왼쪽 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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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명이라는 부분이 나올거야. 이 부분을 캡쳐해주세요. bfc474927dc956d3a95376390e84deb9_1493810543_3975.PNG 

 

이렇게.

 

이제 이미지 파일을 추가해봅시다. 우리는 1을 이미 만들었다고 가정하고 수정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89535_4375.PNG 

 이미 이 화면이 있습니다.

 

이 화면을 그대로 띄우고 이미지를 추가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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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에 들어가서, 아까 찾은 불명 이미지를 넣어주고, 테스트를 해주세요. 테스트는 위에서도 말했지만, 그 화면에서 저 이미지를 찾을수 있는지를 알려주는거니까! 테스트에서 성공했다면, 일단 성공 실패 상관하지 말고 추가를 해줘. 아 이때 출력값은 X2, Y2로 고쳐주세요!

 

추가해 넣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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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럼 딜레이를 하나 넣어주세요!!

 

딜레이를 넣고, 이제 마우스를 이동시켜줄 시간입니다. 색적에 실패했기 때문에 사니쨩들이 색적에 실패했을때 쓰는 진형이 있을거야. 그럼 그 진형 위로 마우스를 이동시켜주어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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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에 있는 지정을 누르면 마우스를 움직일 때마다 좌표가 쫘르륵 뜰거에요. 그렇다면 도검 화면으로 넘어와서 마우스를 놓고 싶은 위치에 마우스를 놓고 오른쪽 시프트키를 눌러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좌표가 설정된답니다. 좌표가 설정되면 마우스 옆에 뜨던 좌표는 안뜰거야! 성공적으로 좌표가 찍혔다면 추가를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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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클릭도 하나 넣어주세요!!!!

 

자 여기까지 따라왔다면 현재 스크립트의 상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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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같은 상태일거야!!! 여기까지 따라왔다면 다 한거야!!!!

 

우리는 방금 추가한 애들을 위로 올려야해.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1에서 색적에 성공할 경우는 성공한 진형을 누르도록, 색적에 실패할 경우에는 자동으로 진군을 누르게끔 빈 공간으로 마우스가 이동되도록 만들어 놨기 때문이야. 그렇기 때문에 얘네를 가장 위로 올려서 스크립트에 혼동이 없도록 해야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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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고싶은 부분을 클릭해서 파랗게 되도록(...) 만든 뒤 파란 동그라미를 쳐둔 화살표 모양을 눌러줘! 올릴때 저 이미지서치-딜레이-이동-클릭의 순서는 흐트러지면 안돼! 저 순서대로 쭉쭉 올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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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현재와 같은 모양이 되었을것이에요! 와아 이제 다했다!!

 

 

 

이제 마지막으로 바꿔줄것은, X출력과 Y출력이에요. 아까 고치지 않은 부분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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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위의 것. 출력 X2, Y2의 이미지를 눌러 파랗게 만든 다음, 지우기 옆의 수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사진에 나온것처럼 성공시 2, 실패시 5로 바꿔주시고 수정을 눌러주세요!

 

색적 실패 이미지를 찾았다면 그대로 실패했을 때의 동작을 취하라는 뜻이고, 색적 실패 이미지를 못찾았다면 색적 성공했다는 뜻이니까 유리 이미지를 찾아가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출력 X1, Y1역시 바꿔줘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줄의 번호 즉, 순서가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똑같이 X1, Y1의 이미지를 눌러서 지우기 옆의 수정 버튼을 눌러, 성공 6, 실패 9 로 바꿔주세요!!!!!!

 

 

 

이제 완료입니다 ^___^ 당신의 스크립트는 현재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89682_8549.PNG
 

 

이런 모양일거에요! 그렇다면 성공입니다! 다른이름으로 저장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3-1. 오사카성 뺑뺑이

 

오사카성이 혼마루에 돌아가지 않고 바로 뺑뺑 돌리는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 오사카성 뺑뺑이 도실땐 이 스크립트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이 때 오사카성의 경우 색적실패 버튼이 더 까맣기 때문에 색적실패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색적실패 부분만 오사카성에서 새로 캡쳐 뜨셔서 그걸로 이미지를 수정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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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가 일반 색적불명이라면, 아래쪽 까만것이 오사카성 색적불명이에요 =)

 

 

4.뇌없플 스크립트


​아마 마지막 추가라고 생각해. 뇌없플 스크립트입니다. 6-2나 6-4나 7-1이나 기타 등등...... 오지않는 남사들을 그리워하며 뺑뺑 도는 사니짱들과 극단들이 레벨업을 하지 않아 우는 사니짱들을 위한 스크립트야! 이 스크립트는, 예를들면 처음 6-2에 출진해서 스크립트를 돌리기 시작하면, 혼마루에 돌아와서 자동으로 출진하는 스크립트입니다. 

 

 

모든것의 기본이 되는 1번 스크립트를 가져옵니다. 혹은 진형색적 실패까지 넣은 3번 스크립트도 괜찮아요! 어느것을 쓰든 이번엔 그 스크립트를 건들지 않고 아래에 추가할거기때문에 사니쨩들 편한걸로 가져오세요! 

 

4번 스크립트에서 필요한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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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두개야! 

 

각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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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랗게 동그라미 쳐진 부분이지!!!

 

1번 순정 스크립트를 가져와보자!

 

순정 스크립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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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파일은 "출진"이 써진 이미지로, 출력값은 X2, Y2 (3번의 색적실패 스크립트라면 X3,Y3이 되겠지? 이미 이미지의 X2 Y2는 진형 불명 이미지가 차지하고있으니까!)

 

성공과 실패의 숫자는 지금은 신경쓰지말고 그냥 추가해줘!

 

그리고는 언제나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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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딜레이와, 마우스 이동을 X2, Y2로 (색적실패 스크립트의 경우 X3, Y3.) 그리고 클릭을 넣어주세요!

 

이렇게 되면 혼마루로 나가질 경우, 출진 버튼이 보이면 알아서 그쪽으로 마우스가 가서 클릭할거야!

 

그리고 나서 딜레이를 넣어주세요. 인터넷 사양에 따라서 켜지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딜레이는 1000~5000까지. 자유롭게 넣어주세요! (1000이 1초)

 

그러고 나면 a36200926fef983e40d8c975e0789360_1493826442_6456.PNG 

 

이 화면이 보일텐데 이 화면에선 저 출진을 인식을 못하더라구..! 그럴때 우리에게 필요한것은? 마우스 좌표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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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랗게 칠해진 언저리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야 합니다.

 

마우스 좌표 설정하는 방법은 위에서도 설명 했으니 아마 알거라고 생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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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 지저분해라..마우스 탭에서 지정을 누르고, 도검 화면에서 파랗게 칠해둔 언저리에 마우스를 가져다 댄 후, 오른쪽 시프트키를 눌러서 좌표를 지정한 후 추가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기타에 들어가서 딜레이 1000을 넣어주고, 그 후에 다시 마우스로 돌아와서 클릭을 추가해주세여!

 

클릭을 추가한 뒤에 여기다가도 딜레이 1000에서 5000정도 넣어주세요! 바로 뜨는 사니쨩들도 있지만 안뜨는 사니쨩들도 있을테니까!

 

이제 우리 사니쨩들은 각각 a36200926fef983e40d8c975e0789360_1493826875_0253.PNG 

 

이 화면까지 왔을거야! 나니와는 오사카성을 파고있지만(...) 다른 사니쨩들은 각각 다른 동네겠지.. 아무튼 부대선택은 똑같은 버튼이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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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도 일단 성공과 실패 숫자는 신경쓰지 말고 테스트를 거친 후 추가해줘! 출력값은 X3,Y3이야! (색적실패는 X4,Y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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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같이 딜레이 1000 넣고, 마우스로 이동해서 X입력 X3, Y입력 Y3으로 바꿔서 추가! (색적실패는 X4, Y4) 마우스 클릭도 추가!

 

그리고 그 밑에다가 역시 딜레이 1000~5000을 넣어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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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클릭 두번을 추가해줘. 그 이유는 부대출진 버튼을 누르는 마우스의 위치와 그 다음 뜨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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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부분이 겹치기 때문이야. 그래서 따로 이미지를 넣지 않고 클릭을 추가하는것만으로도 출진이 되더라구!

 

여기까지 잘 따라온 사니쨩들이라면 현재 스크립트의 상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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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되어있을거야!

 

이제 우리에게 남은것은 이미지 찾는것에 성공했을때의 줄 이동이지....!

 

 

이걸 제일 마지막에 하는 이유는 혹시 줄이 다른 사니쨩들이 있을것같아서야. 

 

X2 Y2번 이미지로 돌아가줘! (3번스크립트에 추가한 사니쨩은 X3 Y3번)

 

이 이미지 찾는것에 성공했을 경우는 바로 다음줄로 넘어가야하고, 실패했을 경우는 1번으로 돌아가야해. 그래야 진형을 바로 읽거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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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이미지가 있는 줄을 눌러 파랗게 만든 뒤 수정을 누르고, Chosen Line에서 그 이미지가 있는 줄을 확인해줘. 현재 내 이미지가 있는 줄은 13번줄이야. 그렇다면 성공 탭에는 13+1. 즉 14를 집어넣으면 이 이미지를 찾는데 성공했을 경우, 14번줄로 이동되겠지. 그리고 실패시에는 1번으로 가게 해줘! 진형을 찾을수 있도록!

 

X3 Y3의 이미지도 마찬가지야!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89826_0541.PNG 

 

 Chosen Line을 확인하고, 성공시엔 그 줄+1. 현재 22번줄이니까 +1. 23써주면 되고, 실패시는 1. 사실 난 5라고 했는데 내 5번 줄에는 진군을 누르게끔 마우스가 빈 공간으로 이동되는 동작이 들어있어. 그거나 처음으로 돌아가나 크게 상관은 없는것같아.

 

 

여기까지 했다면 마지막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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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를 넣어줘!

 

사실 있으나 마나 한것같지만, 그래도 1번으로 돌아간다는 확신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스크립트에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89834_4742.PNG 

 

이부분이 추가되었다면 성공적으로 완성된것입니다! 와아 짝짝짝짝

 

내가 직접 돌려보고 성공한걸 올리기 때문에 아마 크게 벗어나는 부분은 없을거라고 생각해!

 

 

하지만 마지막 4번에는 단점이 있어. 처음 출진시킬때, 반드시!!!반드시!!! 내가 출진할 지역을 손으로 클릭해서. 일단 한번 출진 시킨 후 스크립트를 돌려야해. 6-2라면 6-2 출진 시켜놓고, 맵에서부터 스크립트를 켜라는 얘기야. 도검은 한번 출진한 장소를 계속적으로 잡아주니까!

 

그리고 단점 2. 피로도관리나, 아이들 피관리. 이런건 사니쨩들이 지속적으로 확인해줘야해. 말그대로 뇌없이 돌리는 스크립트기 때문에 피로에 쩔어서 빨간남사가 되거나 아니면 도장창창 당할수 있으니까ㅠㅠ

 

이 두가지만 확인 해주면 아마 편한 스크립트가 될거라고 생각해!!!


 

설명이 부족한것 같지만, 이렇게 해도 안될 경우는 다시 댓글 남겨줘! 그럼 사니쨩들 화이팅!

 

 

 

5. 연대전 뺑뺑이를 추가해보자


연대전 뺑뺑이가 필요한 사니쨩들도 있을것같아서 추가해! 연대전은 기본과 다르게 유리 진형을 고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좀 더 쉬워 =) 하지만 단점은 도중에 부대를 바꾸는게 불가능하다는거지. 부대 하나로 쭉 밀고갈 사니쨩은 이 스크립트를 이용하면 편할거라고 생각해!

 

자동 출진 시스템은 그대로 사용할것이기 때문에 4번 스크립트를 이용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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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완성된 4번 스크립트였어! 이 스크립트에서 과감하게 윗부분을 날려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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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색으로 쳐진 저 부분은 지워도 좋아! 저 부분은 유리진형 색적인데 연대전에서는 필요가 없어.

 

그리고 가장 윗부분인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90278_5093.PNG 

 

이 부분의 좌표를 고쳐줄거야. 

 

수정을 누른 뒤에 지정을 눌러주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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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 아무데나 마우스를 가져다 댄 뒤, 오른쪽 시프트키를 눌러서 좌표를 설정해주세요! 그럼 좌표가 바뀌게 되었고, 수정 버튼까지 눌러주셔야합니다 =D

 

이걸로 연대전 마지막라운드까지는 뺑뺑뺑뺑 돌리기가 가능해졌습니다!

 

 

만약 한릴만 뺑뺑이 돌리고싶은 사니쨩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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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만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뇌없플처럼 혼마루로 돌아갔다가 알아서 다시 출진시키고 싶은 사니쨩은 아래도 좀 고쳐주자!

 

 

우리는 4번 스크립트를 가져왔기 때문에 출진 버튼을 눌러서 부대선택까지는 따로 추가하는것 없이 가능합니다. (물론 고쳐야할 부분은 있지만...) 하지만 연대전은 버튼을 하나 더 눌러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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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얘를 눌러줘야 하는 부분이죠. 이 부분을 추가해봅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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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탭을 누르고, 지정을 누른 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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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그라미 쳐진 하이! 부분 아무데나 마우스를 두고 오른쪽 시프트를 눌러서 좌표를 설정해주세요! 그리고 추가를 눌러주세요!!

 

추가를 누른 뒤에는 반드시 마우스 클릭도 추가해주셔야합니다.

 

그럼 현재까지 스크립트의 상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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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되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 이제 여기서 우리가 고쳐줄 부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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쟤와 쟤죠....

 

 

쟤를 그냥 저와 똑같이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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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렇게 X출력 부분만 고쳐주세용 위에서 설명 했던 부분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과감하게 스킵하겠습니다. 바꾸는 방법 위에 있어 사니쨩들 ><.....

 

 

 

자 그럼 완성된 모양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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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되었을거에요!!!  

 

이렇게 만들었다면 이제 3릴(금화충전없이 뺑뺑뺑 3바퀴)은 가능해졌습니다!!!!

 


5-1 )금화를 써서 뺑뺑이를 돌리며 레벨링을 하는 사니쨩을 위해

 

 

금화 충전도 넣어보았습니다!!!

 

위의 스크립트에서 추가해줄거니까 그대로 가져와주세요!!!

 

 

 우리가 추가할 이미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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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에요. 얘가 평소에는 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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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이 꺼져있다가 사니쨩들이 출진패를 세개 다 쓰면 이렇게 불이 들어오는데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93654_4458.PNG

 그 부분을 캡쳐떠주세요!!! 

 

그리고 위에서부터 계속 해온것처럼 이렇게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92289_4891.PNG 

 

이미지를 넣어주세요!!

 

꼭!! 꼭!! 테스트를 해주세요. 스레주는 몇번이나 실패했어..... 세번째 캡쳐에서 겨우 읽었습니다.

 

이미지를 넣었다면 언제나처럼 셋트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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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밑에다가 넣어주세요!! 

 

여기다가 또 추가를 해야합니다...........................금화 충전할거냐고 한번 더 물어보기 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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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화는 가렸습니다. 부끄러운 거지니와..............스레주네 하카타가 지금 수행떠났기때문에 지금이 기회였습니다^)^

 

좌표를 추가하기 전에 기타에 가서 딜레이 1000을 추가해주시고

 

저 확인하는 부분의 좌표를 추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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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했다면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93997_0726.PNG 

 

 

여기까지 왔을거야!

 

거의 다 왔다조! 이제 저 부분을 출진 위쪽으로 올려주고, X Y 이동만 바꿔주면 된다요

 

 

루틴 아래 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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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4Y4이미지부터 7줄을 순서 바꾸지말고 그대로 부대선택 이미지 위쪽으로 올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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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이동시켜주세요!!!!!

 

그럼 현재까지 완성된 모양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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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되어있을거에요 =)

 

 

 

마지막으로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95058_2481.png 

 

이 부분들을 바꿔줘야 하는데요...'-` 저와 똑같다고 생각하고..... 숫자들을 위에 써진대로 바꿔주세요!!!

 

출진부분은 성공10  실패1

 

출진충전 부분은 성공19  실패26 << 실패 26으로 놓는 이유는 저 충전부분을 인식하지 않을 경우 바로 부대선택으로 가야하기 때문이에요! 

 

부대선택 부분은 성공 27 실패 1

 

 

만일 저와 같지 않으시다면, 성공은 <이미지-출진> 다음줄을, 실패는 1 (출진충전부분은 부대선택줄로) 로 해주시면 됩니다!!!!

 

 

★비보의마을 뺑뺑이팁★ 

1. 금화충전없이 하루3번만 돌리는 경우, 4번 스크립트를 이용해줘! 4번 스크립트에다가 마지막부분에 확인 누르는것만 (마우스 좌표설정. 왼쪽클릭 추가) 추가하면 3번뺑뺑이는 돌릴수있어! 

2. 금화충전하는경우. 

이번에 금화충전 시스템이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추가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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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다 쓴 통행표를 찍어주세요

 

그리고 예전에 b200b54268803b25bfa172856bf381e0_1502809960_1572.PNG 이 모양이었던 스크립트 이미지 부분을 수정해서 저 위에 다 쓴 통행표 이미지를 넣어주세요!!! 주의. 여기서 실패시 라인이동을 33에서 36으로 바꿔주세요! ! 

 

그리고 이젠 좌표들을 수정해줍니다.

 

이미지 바로 밑에 있던 좌표는 X숫자 Y숫자 이런식으로 되어있을텐데 그부분을 수정을 눌러 저 충전부분에 마우스가 갈 수 있도록 바꾸어주세요! <- 좌표1

 

두번째 좌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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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을 누를경우 이런 창이 뜰텐데, 여기에서 1회 회복, 2회회복 3회회복을 골라서 그 부분에 마우스를 놓고 좌표를 수정해주세요!! <- 좌표2

 

그리고 확인 버튼의 좌표를 찍어주세요!!!! <-좌표3

 

 

 

+) 확인 버튼이 하나가 더 생겼습니다. 충전 되었다는것을 알려주는 확인버튼이죠 '-` 그부분의 좌표를 찍고 마우스 왼쪽클릭한번, 딜레이 1000을 추가해서 총 3개의 명령이 추가됩니다. 완성된 스크립트를 찹고해주세요! <- 좌표4

 

그 전 비보 금화충전 스크립트가 있던 사니쨩들은 저렇게 해주면 되는 부분이고, 아닌 사니쨩들은 금화 충전을 이렇게 넣어주면 스크립트 가능합니다!

 

완성된 모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제 발견! 다 쓴 통행표 부분의 실패시 라인이동이 33이라고 되어있는데 그 부분을 36으로 바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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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고치는거라 횡설수설 하오니 모르는 부분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혹시라도 정보글에 올리는게 안된다면 저쪽 자유게시판 쪽에다가 남겨줘! 댓글이 달리면 아마 삭제가 안되...지않나? 아닌가? 삭제는 되나..? 아무튼 알려줘! 안되는거라면 다시 자유게시판으로 갈게!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00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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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레 본문의 이 부분을 빼먹어서 그래... 본문 마지막 짤에 아래 세줄 정도가 짤려있었어 그거랑 비교해서 못찾았던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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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틴 위로 두줄만 더 추가해주면 정상작동 할 거야!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02 작성일

아앗...아아....바보같은 스레주입니다. 밑에 세줄이 빠진것도 몰랐어.......내일...고치도록할게요.......

익명님의 댓글

익명 #403 작성일

스레주 고마워 항상 잘 쓰고 있어!

이번 비보 1개씩 충전하기가 딜레이는 더 생겨도 언제든 스크립트 멈출 수 있어서 부담없고 좋은거 같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404 작성일

혹시 같은 증상보이는 사니와 있을까? 코반충전부분에서 다쓴통행패 이미지 서치에 성공하고도 실패했을 경우로 커서가 이동하는데, 이미지를 새로 캡쳐해서 테스트하면 또 성공하고, 정작 다시 작동시키면 다시 실패값으로 넘어가...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05 작성일

X출력 부분 값이 잘못 입력된거 아냐?

익명님의 댓글

익명 #421 작성일

바뀐 시스템으로 스크립트 다시 짜다가 헤매고 있어서 범펍ㅠ0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22 작성일

유리 진형을 포기하면 편해ㅇ0ㅇ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23 작성일

(깨달음)

익명님의 댓글

익명 #424 작성일

우리가 항상 놓는 좌표를 수정해주세요! 그것만 바꾸면 다른건 다 똑같아서 아무 문제없이 돌아가요! 앞으로 진행하기 위해서 빈 공간에 두었던 마우스 좌표를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D 진형과 겹치지 않는 부분에요! 내일중으로 수정해둘게요!

익명님의 댓글

익명 #426 작성일

(스레주는 아니지만 다른 해결법. 뭔가 복잡하지만 넘어가자)

좌표는 그대로 두고, "행군을 결행" 이미지를 뽑아주면 돼요!

'Left 한번' 커맨드 사이에 이미지와 서치를 X3.Y3으로 추가해 주면 잘 돌아가더라구요!

-----------------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별하게 선택지가 있잖아요?

선택지가 있을 때 마다 나타나는 현상 (클릭으로 진행, 마스 노란색)을 캡쳐해서 뽑아주세요!

그래서 저 행군 결행 커맨드 뒤에 저 이미지를 전부 다 넣어주고, 그 선택지에서 가고 싶은 마스의

좌표를 뽑아 그 사이에 이동&클릭을 넣어주고, 각 이미지의 Y출력, 실패 시 이동 라인 있잖아요? 그것을 다음 이미지 서치 커맨드로 옮겨주세요. 마지막 서치 커맨드는 처음인 유리 진형 이미지 서치 커맨드로! (이쪽도 진행중)

 

(정리?)

가는 루트의 모든 선택지 캡처 -> 

Left 무더기(!) 사이에 모든 이미지의 서치 커맨드 입력 -> 

선택지의 마스 좌표 출력 -> 

이미지 서치 커맨드 밑에 마스 좌표 & 클릭 커맨드 입력 -> 

이미지 서치 실패 시 이동 라인(Y출력)을 다음 이미지로 수정(마지막 거는 처음으로) ->

밑에 Left 몇 개 더 추가해 주기

 

처음으로 되돌아가기에는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괜찮을거예요! (?)

 

(+ 아, 캡처한 이미지를 서치하는데는 조금 걸릴 테니까, 서치를 한 10번(!!!!) 반복해서 넣어주시면 커맨드가 꼬이면서 뱅뱅 도는 확률(실패) 확률이 줄어들 거예요! 클릭으로 이동이라던가 노란 마스라던가가 계속 사라지고 그러니까.)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27 작성일

서치 커맨드는 이렇게 반복해 주세요!













X출력(성공 시 이동 라인)

Y출력(실패 시 이동 라인) 

(마지막 이미지 다음에 이동 커맨드 라인)

(다음 라인)

(마지막 이미지 다음에 이동 커맨드 라인)

(다음 라인)

(마지막 이미지 다음에 이동 커맨드 라인)

(다음 라인)

… 

(마지막 이미지 다음에 이동 커맨드 라인)

(다음 이미지 서치 커맨드 라인)

 

 


 

어라 이렇게 하면 좀 부족할 것 같네요 20번으로 늘립시다

이렇게 하면 시간은 걸리지만 좀 괜찮을 거예요 손으로 하는 것 보단()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28 작성일

마지막 이미지의 Y출력에는 그냥 Left 라던가 첫번째 커맨드 라인으로 설정해 주세요!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29 작성일

그리고 커맨드가 진행해야 하는데 아무것도 안 하고 있다면 주루루루룩 서치 중이므로 그냥 알아서 클릭 해 주세요!(!!) 뭐 다른 거 할 때는 상관 없는데, 컴 앞에 앉아 있으면서 아무것도 안 하는 중이라면..

익명님의 댓글

익명 #456 작성일

스크립트 활성화가 죽어도 안돼!ㅠㅠ어떻하면 좋을까?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57 작성일

단축키 지정하고 활성화 누른 다음에 지정해둔 실행키 눌렀어?

익명님의 댓글

익명 #474 작성일

스레주. 나 스레주를 향해 열렬하게 형광봉 흔들고 있다 그동안 이런거 시도는 해봤는데 실패해서 계속 손으로 했었는데 유리는 못찾지만 작동은 해 진짜 고마워

익명님의 댓글

익명 #476 작성일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이미지 찾기부터가 계속 실패한다...뭐가 문제인걸까ㅠ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77 작성일

이미지는 여러번 시도해봐야 되더라 ㅠㅠㅠㅠㅠㅠㅠ

가능 한 한 글씨범위 주변에 여백 없도록 작게 잘라서 해봐.....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78 작성일

여러번 새로 해도 계속 실패....걍 수동으로 돌려야하나 ㅠ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488 작성일

스크립트 덕분에 모리 대려왔어ㅠㅠ

스레주 고마워ㅠ0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493 작성일

지금 무슨 짓을 해봐도 이번 연대전 스크립트가 안 먹는다... 왤...까... 

익명님의 댓글

익명 #494 작성일

연대전 미다레맵 랜덤때문에 잘 안먹힌다 ㅠ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495 작성일

연대전 안먹히는 사니와들 꽤 많네..나니와는 이미지 서치가 죽어라 안되길래 패 인식해서하는거 말고 출전 눌렀을때 패 없으면 뜨는 창에서 충전하게 바꿔버렸어

익명님의 댓글

익명 #496 작성일

많이 달라졌으니까 걍 새로 만드는게 편하더라

익명님의 댓글

익명 #499 작성일

미다레때문에 안되는 경우 있어서 중간에 난 선택 여러번 누를 수 있게 바꾸면 그래도 좀 낫드라!

익명님의 댓글

익명 #500 작성일

미다레맵때문에 중간에 끊겨... 대체 어디를 수정해야하는지 감도 안 잡힌다.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513 작성일

순서만 조금 수정해봐.

본문대로 했으면 지금 스트립트가 출진-충전-부대선택 이럴텐데 출진을 제일 마지막으로 옮겨서 충전-부대선택-출진으로 하면 미다레맵도 안 끊기고 되더라.

익명님의 댓글

익명 #501 작성일

스레주에요...미안 현실에 치이다가 돌아왔어! 퇴근하는대로 고쳐볼게요 ㅜㅡㅠㅠㅠㅠㅠ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504 작성일

이번 연대전 뺑뺑이 잘 안먹혀서 새로 짰는데 이것저것 대응시키려니까 스크립트가 길어진다 :Q

익명님의 댓글

익명 #509 작성일

대체 뭘 잘못한건지 마지막에 경험치 받는 페이지 뜨면 스크립트가 멈춰서 그 페이지를 벗어나질 않는데 클릭 추가하면 벗어나게 될까?8ㅅ8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510 작성일

어디 이미지 검색 루프라도 걸린거 아냐?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512 작성일

그게 문제인가..... 으 되게 모르겠다ㅠㅠㅠ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511 작성일

으음... 오늘밤부터 겜 잡기 힘들어서 매크로 만들어서 한번 4시간 돌려봤는데.. 1000개를 못 먹었다.. 어제 초난맵 1루트 보고 잤는데 중간에 귀환했나ㅠㅠㅠ 일단 예상으론 초난맵인게 문제인거 같아서 매크로용은 난맵 가야하려나보다ㅠㅠㅠ

+아... 생각해보니까 란 미다레맵은 기본 화면에서 바로 바뀌니까... 출진 이미지를 못 찾아서 계속 진행 버튼 누르는걸로 갔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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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517 작성일

이거 미다레맵 돌고나면 4맵 선택이 풀려서(미다레없어졌으니) 1번맵으로 돌아가는게 문제인거 같더라. 뺑이는 계속하는데 1맵인 것... 한판 100개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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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514 작성일

image.png 

https://s19.postimg.org/lon10o4df/image.png 

 

검색에 필요한 이미지

란1 https://s19.postimg.org/vohxgi2r7/image.png 

란2 https://s19.postimg.org/qd30vtqz7/image.png 

출진 https://s19.postimg.org/qd30vue4j/image.png

금화충전 https://s19.postimg.org/ix3ra2lab/image.png

부대선택 https://s19.postimg.org/n68hcb1f7/image.png

 

스레주는 아니지만 연대전 미다레맵 대응 스크립트 추가해봤다ㅇ0ㅇ)/

이미지는 첨부해 봤는데 테스트해보고 안되면 아마 각자 다시 찍어야 할거야:3c

 

++ 란 이미지가 몇개 더 있나보네:3c... 보이는대로 란2 밑에 추가해 주고 추가 한 만큼 x출력 y출력 1씩 더해주면 됩니다(y출력 1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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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515 작성일

와 고마워 사니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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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516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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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518 작성일

image.png 

https://s19.postimg.org/68un4xp1f/image.png 

 

아무래도 헷갈리는 사람 생길 것 같아서 란맵 4종류 전부 추가한 이미지로 교체 ㅇㅅㅇ)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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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519 작성일

역시 통행증 쓰는 스크립트는 3개 충전 1개 충전 노충전 세가지 버전으로 만들어야 한다 3개 충전만 만글어 놨더니 계속 자동충전하고 행증 2개 남고 아까워서 더 켜놨다가 또 타이밍 놓쳐서 다시 도는 무한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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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547 작성일

이번 이벤트 스크립트 만들어야겠다..ㅠㅠ

아랫길 도는걸로 해서 돌리면 윗길보단 덜해도 안정적으로 돌겠지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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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548 작성일

이벤트 스크립트 만들었어! 스레주 덕분이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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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549 작성일

DVDNsdmVQAEqR3N.jpg 

https://pbs.twimg.com/media/DVDNsdmVQAEqR3N.jpg 

내가 쓰는 스크립트 찍어와 봤어!

난 피로도 관리랑 도장관리 때문에 일부러 자동출진은 뺐는데 필요하면 24~25 사이에 끼워넣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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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601 작성일

혹시 도움줄수있는 사니와있을까 ㅠㅠㅠ 다른사람거 참고해서 만들었는데 저 보라색 화살표 위치가 진형 사이 위치인데 저기서 마우스가 안움직여 ㅠㅠㅠㅠ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어 ㅠㅠㅠ

 

https://s14.postimg.org/vp2ka31rl/image.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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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602 작성일

오링 이미지를 뭘로 쓰는지 모르겠는데, 통행증 이미지 쪽을 쓴다면 x4, y4 좌표로 이동하면 안됨. 지정좌표를 이용해야한다+좌표 이동만 있고 클릭 스크립트가 없음

금화 충전 후 최종 확인 버튼 누르는 스크립트가 없음

오링 이미지 실패시 31번으로 가야 하는데 36번으로 되어있음

이미지 서치 x3, y3이 성공시 31>32로 가야하는데 37번으로 되어있음 

끝까지 안 찍은건지 모르겠는데 통행증 써서 입장하겠냐는 확인 버튼에 대응하는 스크립트가 없어 출진이 안됨

1로 돌아가는 루틴이 없음(보통 무한반복 쓰니 별로 상관없긴 함)

 

아마 추가하거나 생략하면서 성공실패 출력부분을 수정하는 걸 잊어서 발생한 문제같다.

 

아래 이미지에 쓰인 지정좌표는 내 모니터 화면에 맞게 임의로 조정한게 있어서 그대로 하면 안되니 확인 한번 하고, 루틴 넣을거면 1로 돌아가도록 넣으면 됨

DYXMiG3VwAAOOxo.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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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652 작성일

ㄴ출진.jpg를 못찾을 경우 1로 돌아가게 되어있는데,  그럼 불명.jpg부터 출진 찾는 데까지 다시 돌아오고, 여기서 출진.jpg를 못찾으면 다시 1부터 불명.jpg찾기, 유리진형찾기... 출진.jpg찾는데로 자꾸 돌아와서 그런 듯.... 

출진.jpg를 못찾을 경우, 24번(현재 646,604 좌표 찍힌 부분)로 가게 만들거나 그냥 출진버튼 있는데 즈음의 좌표를 누르도록 해보는건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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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653 작성일

헉 답변 고마워!!808!! 이미지때문인거구나 알려준대로 시도해볼게 정말 고마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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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716 작성일

 

image.png 

 

연대전4맵~미다레 자동뺑이


위에 올렸던거 포스트이미지 주소 바뀌면서 펑 됐길래 다시 가져오면서 아예 내가 쓰는 스크립트도 추가해봤다ㅇㅅㅇ)/

13번째 x출력이 짤은 25 스크립트는 24로 돼있는데 사실 별로 상관 없는 부분이고

통행증 이미지 부분이 미묘하게 달라졌더라고(정말 미묘하게) 이전에 쓰던 이미지로는 검색 안되는 경우가 있을테니 바꿔주는게 좋음

미다레맵 검색이미지는 이번 연대전 첫 클리어 전이었어서 그랬는지 계속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이미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클리어 표시가 없어져서 진행이 안되더라고. 이전에 스샷 찍어놓은게 있는 사니와들은 끄트머리 잘라내고 쓰면 될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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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729 작성일

혹시 스크립트 뺑뺑이 중도에 미다레맵 돌고나면 스크립트 끊기는 사니와 있어ㅇㅅㅠ?

계속지켜보진 못해서 추측이긴하지만 미다레맵 돌고나서 통행패 다쓴 상태면 충전인식을 못하고 그냥 거기서 멈춰버리는것 같음...ㅠㅠㅠ 그리고 미다레맵 돌고나면 겜자체가 맵선택이 연대전 1맵으로 변경 되는것 같은데 4맵으로 옮겨가도록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ㅜㅜㅜㅠㅠ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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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730 작성일

그거해결한게 위어거쟝 위에거 다운받아서 써ㅇㅅㅇ)9 통행증 충전은 이미지 이전거로 쓰면 살짝 달라져서(아래쪽이 전보다 살짝 좁다)그럴 수도 있고 아니면 스크립트간 간격이 너무 짧아서 그럴수도 있음. 화면 위치가 안맞아서 포인터가 빗나간 걸 수도 있고.이벤트 1맵으로 돌아가는건 충전 스크립트 전에 4맵 클릭 넣어주면 해결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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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731 작성일

위에거 스크립트 쓰고 있는건데...내가 뭘 잘못건들였나ㅠ0ㅠ) 통행증이미지는 새로 적용해서 돌고 있는건데 미다레맵이 마지막이면 이상하게 충전을 못하더라고... 조언해준거 참고로 다시 고쳐서 해봐야겠다 고마워ㅠㅠㅠ! 스크립트 너무 오래 돌리면 멈추고 이런건 아니지:3c? 쓰기시작한지 얼마안된 사니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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