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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스크립트 메이커 사용법(+170815 비보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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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익명 댓글 186건 작성일 17-05-03 2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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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하는것이 귀찮은 사니쨩들을 위해 스크립트 짜는 법을 가져와봤어..!

 

1. 기본 스크립트 ( 유리진형만 찾아가는 방법)

 

2. 기본 스크립트가 오류가 나는 사니쨩들을 위한 방법 (화면이 작아 이미지를 하나로 인식하지 못하는경우)

 

3. 기본스크립트 + 색적실패ver (유리진형도 찾아주고 색적실패했을때도 이동시켜주는 방법)

3-1. 오사카성 뺑뺑이

 

 

4. 뇌사플용 스크립트 (한번 출진한 곳에 계속 출진하게 해주는 방법. 단점 있음!!!)

 

 5. 연대전 뺑뺑이 (자동금화충전)

5-1 )금화를 써서 뺑뺑이를 돌리며 레벨링을 하는 사니쨩을 위해 


★비보의마을 뺑뺑이팁★ 

 

사실 3번과 4번이 나중에 추가한거라서 잘 쓰일거라고 생각하지만, 1번이 기본이었기 때문에 처음 만드는 사니쨩은 1번부터 보고 3 4번 추가하면 돼!

 

 

 1. 기본 스크립트

색적 성공했을때 알아서 유리진형 눌러주고, 전투 끝나면 진군 눌러주는 스크립트야. 

 

이걸 하기 위해서 사니쨩들에게 필요한건 5분의 시간과 스크립트 ㅁ이커, 캡쳐도구야! 보통 컴퓨터 안에 캡쳐도구가 있을거라고 생각해. 내가 직접 배포하지 못하는 이유는 각 사니쨩마다 모니터 크기가 다르고 게임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이야..!

 

ㅁㅂㄴㄱ에서 많이 쓰이는 스크립ㅌ 메이커인데 그걸 여기다가 가져와봤어!

 

참고로 스크립트 메이ㅋ는 초록창에 겁색하면 받을수 있어..!

 

 

스크ㄹ트 메이커를 설치한 사니쨩에게 이제 필요한건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4161_6582.PNG  유리 이미지야. 유리 이미지 이상하네... 진형 색적하고 나서 유리가 뜬 진형에서 이렇게 빨간부분만 따서 PNG파일로 만들어줘! 우린 이 이미지가 필요해!

 

 

PNG파일로 만들었다면, ㅅ크립트 메이커 폴더에 들어가보면 있는 ImageFile 에다가 저 PNG 파일을 넣어줘!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어..! 참 쉽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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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완성된 스크립트의 모양이야. 이걸 따라가봅시다.

 

 

1. 스크립ㅌ 메이커를 "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줍니다!

 

2.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4641_2946.PNG
 

보기와 같이 이미지 탭으로 이동후 "열기"를 눌러서 아까 Imagefile에 넣었던 유리진형 빨간 이미지를 열어줘! 그리고 성공 옆엔 3, 실패 옆엔 5를 써주고 추가를 눌러줘!

 

저 숫자의 의미는 성공할시 3번째 줄에 있는 액션을, 실패할 시 5번째 줄에 있는 액션을 취한다는 뜻이야.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4962_1341.PNG

 

그리고 기타 탭으로 이동해서, 딜레이 부분에 1000을 써넣고 추가를 눌러줘!
 

 

3.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4843_8941.PNG 

 

이제 마우스 탭으로 이동해서 보기와 같이 파란 글씨로 써진것처럼 X입력엔 X1, Y입력엔 Y1을 넣어주고 추가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바로 밑으로 이동해서 클릭부분을 추가해줘!

 

여기까지 따라왔다면 왼쪽 창엔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89456_7443.PNG
 

이렇게 떠있을거야! 중간에 딜레이를 하나 넣은 이유는 이미지를 인식하고 이동시키는 1초를 고려했기 때문이야.

 

자 이제 반절 다 했어! 유리 진형 선택을 했으니 다 잡았으면 진군을 해야지! 마우스를 이동시킬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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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이렇게 지정을 누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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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진과 역행진 위쪽 저기 빨갛게 칠해진 빈 부분에 마우스를 놓고 오른쪽 시프트키를 누르면 좌표가 알아서 찍혀있을거야!

 

반드시 빈 부분에 놔야해. 안그러면 유리진형 색적하기 전에 그냥 눌러버리는 수도 있거든..... 저 빈 부분은 전투가 끝나면 진군을 눌러주는 위치야.

 

좌표가 찍혔다면 추가를 눌러주세요!

 

이제 다 끝났어!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5494_8824.PNG
 

 

저 추가 부분을 10번정도 눌러줘!!

 

 

그럼 맨 위에 내 스크립트와 같은 모양이 되어있을거야!

 

430e67e4aaabb21cb2d49b5cbe6a67fb_1490705543_6941.PNG
 

 

이제 기본 탭으로 와서 저장하고, 실행키와 중지키를 설정해줘! 난 F5와 F6이었어. 

 

여기까지 따라왔다면 스크립트 활성에 불이 들어와있을거야! 활성을 누르고 도검 탭으로 가서 설정해둔 실행키를 누르면 될거야! 제대로 돌아간거라면, 진형 색적하는 타임이 아닐땐 진군을 누르는 그 버튼 그 근처 어드메에서 마우스가 놀고있을거야!

 

 

 

여기까지가 짧은 설명이었고 혹시 더 궁금한게 있으면 물어봐줘! 이미 알고있는 사니쨩들도 있었겠지만 혹시 모르는 사니쨩들을 위해서 준비했어 =)

 

 

 

2. +) 오류가 나는 사니쨩들을 위한 추가 스크립트 짜는법이야

 

이 방법은 유리 진형을 제대로 캐치 못해내고 방황하는 마우스를 제대로 캐치해줄수 있도록.. 해주는 스크립트야. 

 

 

게임 창이 큰 경우에는 위 방법처럼 이미지 하나로도 충분하지만, 작은 경우에 이런 오류가 생기는것 같아. 예를들면, 방진의 유리진형은 잡아내는데 학익진의 유리진형은 잡아내지 못해서 얘가 빈공간에서 계속 놀고있다던가 하는 그런 문제말이야. 

 

 

아까 그 스크립트에 조금 더 추가해보자!

 

일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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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는 똑같아! 여기까지는 똑같이 해줘. 달라진게 있다면, 실패 탭의 숫자가 6으로 바뀌었다는 부분이야. 이미지가 하나만 있었을때에는 실패하면 바로 공백으로 가서 놀면 됐지만, 우리는 인식하지 못하는 이미지를 추가해서 넣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미지가 두개 이상 될때는 1번을 인식 못하면 2번으로 넘어가야 하거든!

 

 

아무리 기다려도 인식이 되지 않는다면, 스크립트를 멈추고 새로 뜬 유리 진형의 빨간 부분을 캡쳐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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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해 보이지만 각각 다른 진형에서 따온 빨간 유리야. 

 

원래 있던 유리를1, 새로 따온 유리를 2라고 부를게. 1을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에 마우스가 방황하는거기 때문에 1을 인식하지 못할땐 2를 인식하게 해주는 작업이 필요하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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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루틴 탭으로 가서 추가를 해줘. 저기 1이라는 숫자는 나중에 수정할거니까 임의로 써둔거야!

 

루틴 탭은 위에서 쭉 내려오다가, 다른 줄로 바로 이동하게 해주는 역할을 해. 1번에서 제대로 캐치를 해냈다면 1번 유리진형을 누르고, 바로 진군을 누르는 공백에서 마우스가 놀게 해주지!

 

하지만 1번 진형을 캐치를 못한 우리는 2번 진형을 캐치하도록 만들어줘야해. 

 

아까 실패시 6번라인으로 이동되도록 바꾸었어. 6번라인부터 2번진형 캐치가 시작되거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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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은 아까 1번이랑 똑같아. 달라진 점이라면, 출력값이 X1, Y1에서 X2, Y2로 바뀌었다는 점과, 이미지 파일이 달라진점. 그리고 성공시 8번라인, 실패시 11번라인으로 이동하는거야.

 

그리고 이때, 제대로 다른 진형의 유리를 캐치해내는지 테스트 버튼을 눌러서 실험해보자! 제대로 잡아낸다면, 그 진형의 유리를 캐치해낼수 있는거야!

 

이미지를 추가했다면 1번과 똑같이 딜레이를 넣어주고, 마우스 이동을 시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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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이동 역시 1번은 X1, Y1이었다면 2번이기때문에 X2, Y2로 넣어줘. 나는 이미 만들어진 과정을 보이는거라 수정이라고 떠있지만, 원래는 추가라고 써있겠지?

 

추가해 넣고, 마우스 왼쪽 클릭과 루틴도 넣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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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잔. 다음과 같이 만들어졌다면 성공이야!

 

이제 1번을 찾지못하면 2번그림을 찾으러 이동할거야. 

 

 

2번까지 완성이 되었다면, 진군을 눌러야 하니까, 위의 설명에 있는것처럼 빈 공간에 마우스가 가도록 이동 탭에서 좌표를 설정해주고, 왼쪽 클릭을 여러번 추가시켜줘.


 

이제 <루틴>이동의 1이라는 숫자를 고칠거야! 이때 1이라는 숫자는 1번째 줄로 이동이라는 뜻이야. 하지만 우린 유리 진형을 찾아 눌렀기 때문에 다시 유리 진형을 찾을 필요가 없겠지? 마우스를 바로 진군이 있는 그 어드메에서 놀도록 이동시켜줘야 하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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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좌표를 찍은 마우스 이동이 몇번째 줄인지 확인하자. 사실 내가 한 그대로 하면 11번째 줄이야.

 

그렇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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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11번으로 바꿔주면 해결 됩니다 =)! 이때 1번의 루틴과 2번의 루틴을 두개 다 바꿔줘야해!! 꼭!

 

이렇게 하면 두개의 유리 그림으로 유리진형을 찾아낼거야. 

 

내 경우엔 두개까지 넣었을때 잘 안돌아가서 그.. 방진 위에 있는 그 진형의 그림을 하나 더 추가해서 3번까지 돌렸더니 6개 진형에서 문제 없이 잘 돌아가더라구! 두개로 해결이 안될땐 하나를 더 추가해보는 방법이 있어!

 

1,2번을 그대로 하고, 3번을 추가하는건데, 이때는 X3, Y3이 때엔 성공시와 실패시 라인 이동하는 숫자가 달라지겠지?

 

3번 추가시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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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되면 될거야! 이때 중요한건, 캡쳐한 유리 진형 빨간 사진들을 제대로 Imagefile에 넣었는가. 그리고 새로 캡쳐한 유리 진형 사진을 테스트 했을때 인식할 수 있느냐야 =)

 


3. 진형을 찾지 못할 때의 스크립트!

 

요청이 있어서 방법을 가져왔어!

 

1번에서 만든 스크립트에, 진형을 못찾았을때의 이미지를 넣어서 만들어 볼거야!

 

1번 스크립트를 만든 사니와쨩이라면 거기에 추가해주고, 만들지 않은 사니쨩이라면 1번을 만들기 전에 먼저 이걸 만들어줘!

 

만든 사니쨩이라고 가정하고, 진행할게!!

 

 

일단, 게임 내에서 진형을 찾지 못했다는 화면을 띄워주세요.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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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로케.

 

 

여기 보면 왼쪽 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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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명이라는 부분이 나올거야. 이 부분을 캡쳐해주세요. bfc474927dc956d3a95376390e84deb9_1493810543_3975.PNG 

 

이렇게.

 

이제 이미지 파일을 추가해봅시다. 우리는 1을 이미 만들었다고 가정하고 수정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89535_4375.PNG 

 이미 이 화면이 있습니다.

 

이 화면을 그대로 띄우고 이미지를 추가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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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에 들어가서, 아까 찾은 불명 이미지를 넣어주고, 테스트를 해주세요. 테스트는 위에서도 말했지만, 그 화면에서 저 이미지를 찾을수 있는지를 알려주는거니까! 테스트에서 성공했다면, 일단 성공 실패 상관하지 말고 추가를 해줘. 아 이때 출력값은 X2, Y2로 고쳐주세요!

 

추가해 넣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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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럼 딜레이를 하나 넣어주세요!!

 

딜레이를 넣고, 이제 마우스를 이동시켜줄 시간입니다. 색적에 실패했기 때문에 사니쨩들이 색적에 실패했을때 쓰는 진형이 있을거야. 그럼 그 진형 위로 마우스를 이동시켜주어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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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에 있는 지정을 누르면 마우스를 움직일 때마다 좌표가 쫘르륵 뜰거에요. 그렇다면 도검 화면으로 넘어와서 마우스를 놓고 싶은 위치에 마우스를 놓고 오른쪽 시프트키를 눌러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좌표가 설정된답니다. 좌표가 설정되면 마우스 옆에 뜨던 좌표는 안뜰거야! 성공적으로 좌표가 찍혔다면 추가를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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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클릭도 하나 넣어주세요!!!!

 

자 여기까지 따라왔다면 현재 스크립트의 상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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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같은 상태일거야!!! 여기까지 따라왔다면 다 한거야!!!!

 

우리는 방금 추가한 애들을 위로 올려야해.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1에서 색적에 성공할 경우는 성공한 진형을 누르도록, 색적에 실패할 경우에는 자동으로 진군을 누르게끔 빈 공간으로 마우스가 이동되도록 만들어 놨기 때문이야. 그렇기 때문에 얘네를 가장 위로 올려서 스크립트에 혼동이 없도록 해야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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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고싶은 부분을 클릭해서 파랗게 되도록(...) 만든 뒤 파란 동그라미를 쳐둔 화살표 모양을 눌러줘! 올릴때 저 이미지서치-딜레이-이동-클릭의 순서는 흐트러지면 안돼! 저 순서대로 쭉쭉 올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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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현재와 같은 모양이 되었을것이에요! 와아 이제 다했다!!

 

 

 

이제 마지막으로 바꿔줄것은, X출력과 Y출력이에요. 아까 고치지 않은 부분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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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위의 것. 출력 X2, Y2의 이미지를 눌러 파랗게 만든 다음, 지우기 옆의 수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사진에 나온것처럼 성공시 2, 실패시 5로 바꿔주시고 수정을 눌러주세요!

 

색적 실패 이미지를 찾았다면 그대로 실패했을 때의 동작을 취하라는 뜻이고, 색적 실패 이미지를 못찾았다면 색적 성공했다는 뜻이니까 유리 이미지를 찾아가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출력 X1, Y1역시 바꿔줘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줄의 번호 즉, 순서가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똑같이 X1, Y1의 이미지를 눌러서 지우기 옆의 수정 버튼을 눌러, 성공 6, 실패 9 로 바꿔주세요!!!!!!

 

 

 

이제 완료입니다 ^___^ 당신의 스크립트는 현재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89682_8549.PNG
 

 

이런 모양일거에요! 그렇다면 성공입니다! 다른이름으로 저장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3-1. 오사카성 뺑뺑이

 

오사카성이 혼마루에 돌아가지 않고 바로 뺑뺑 돌리는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 오사카성 뺑뺑이 도실땐 이 스크립트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이 때 오사카성의 경우 색적실패 버튼이 더 까맣기 때문에 색적실패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색적실패 부분만 오사카성에서 새로 캡쳐 뜨셔서 그걸로 이미지를 수정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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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가 일반 색적불명이라면, 아래쪽 까만것이 오사카성 색적불명이에요 =)

 

 

4.뇌없플 스크립트


​아마 마지막 추가라고 생각해. 뇌없플 스크립트입니다. 6-2나 6-4나 7-1이나 기타 등등...... 오지않는 남사들을 그리워하며 뺑뺑 도는 사니짱들과 극단들이 레벨업을 하지 않아 우는 사니짱들을 위한 스크립트야! 이 스크립트는, 예를들면 처음 6-2에 출진해서 스크립트를 돌리기 시작하면, 혼마루에 돌아와서 자동으로 출진하는 스크립트입니다. 

 

 

모든것의 기본이 되는 1번 스크립트를 가져옵니다. 혹은 진형색적 실패까지 넣은 3번 스크립트도 괜찮아요! 어느것을 쓰든 이번엔 그 스크립트를 건들지 않고 아래에 추가할거기때문에 사니쨩들 편한걸로 가져오세요! 

 

4번 스크립트에서 필요한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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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두개야! 

 

각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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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랗게 동그라미 쳐진 부분이지!!!

 

1번 순정 스크립트를 가져와보자!

 

순정 스크립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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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파일은 "출진"이 써진 이미지로, 출력값은 X2, Y2 (3번의 색적실패 스크립트라면 X3,Y3이 되겠지? 이미 이미지의 X2 Y2는 진형 불명 이미지가 차지하고있으니까!)

 

성공과 실패의 숫자는 지금은 신경쓰지말고 그냥 추가해줘!

 

그리고는 언제나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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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딜레이와, 마우스 이동을 X2, Y2로 (색적실패 스크립트의 경우 X3, Y3.) 그리고 클릭을 넣어주세요!

 

이렇게 되면 혼마루로 나가질 경우, 출진 버튼이 보이면 알아서 그쪽으로 마우스가 가서 클릭할거야!

 

그리고 나서 딜레이를 넣어주세요. 인터넷 사양에 따라서 켜지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딜레이는 1000~5000까지. 자유롭게 넣어주세요! (1000이 1초)

 

그러고 나면 a36200926fef983e40d8c975e0789360_1493826442_6456.PNG 

 

이 화면이 보일텐데 이 화면에선 저 출진을 인식을 못하더라구..! 그럴때 우리에게 필요한것은? 마우스 좌표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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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랗게 칠해진 언저리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야 합니다.

 

마우스 좌표 설정하는 방법은 위에서도 설명 했으니 아마 알거라고 생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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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 지저분해라..마우스 탭에서 지정을 누르고, 도검 화면에서 파랗게 칠해둔 언저리에 마우스를 가져다 댄 후, 오른쪽 시프트키를 눌러서 좌표를 지정한 후 추가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기타에 들어가서 딜레이 1000을 넣어주고, 그 후에 다시 마우스로 돌아와서 클릭을 추가해주세여!

 

클릭을 추가한 뒤에 여기다가도 딜레이 1000에서 5000정도 넣어주세요! 바로 뜨는 사니쨩들도 있지만 안뜨는 사니쨩들도 있을테니까!

 

이제 우리 사니쨩들은 각각 a36200926fef983e40d8c975e0789360_1493826875_0253.PNG 

 

이 화면까지 왔을거야! 나니와는 오사카성을 파고있지만(...) 다른 사니쨩들은 각각 다른 동네겠지.. 아무튼 부대선택은 똑같은 버튼이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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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도 일단 성공과 실패 숫자는 신경쓰지 말고 테스트를 거친 후 추가해줘! 출력값은 X3,Y3이야! (색적실패는 X4,Y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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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같이 딜레이 1000 넣고, 마우스로 이동해서 X입력 X3, Y입력 Y3으로 바꿔서 추가! (색적실패는 X4, Y4) 마우스 클릭도 추가!

 

그리고 그 밑에다가 역시 딜레이 1000~5000을 넣어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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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클릭 두번을 추가해줘. 그 이유는 부대출진 버튼을 누르는 마우스의 위치와 그 다음 뜨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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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부분이 겹치기 때문이야. 그래서 따로 이미지를 넣지 않고 클릭을 추가하는것만으로도 출진이 되더라구!

 

여기까지 잘 따라온 사니쨩들이라면 현재 스크립트의 상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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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되어있을거야!

 

이제 우리에게 남은것은 이미지 찾는것에 성공했을때의 줄 이동이지....!

 

 

이걸 제일 마지막에 하는 이유는 혹시 줄이 다른 사니쨩들이 있을것같아서야. 

 

X2 Y2번 이미지로 돌아가줘! (3번스크립트에 추가한 사니쨩은 X3 Y3번)

 

이 이미지 찾는것에 성공했을 경우는 바로 다음줄로 넘어가야하고, 실패했을 경우는 1번으로 돌아가야해. 그래야 진형을 바로 읽거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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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이미지가 있는 줄을 눌러 파랗게 만든 뒤 수정을 누르고, Chosen Line에서 그 이미지가 있는 줄을 확인해줘. 현재 내 이미지가 있는 줄은 13번줄이야. 그렇다면 성공 탭에는 13+1. 즉 14를 집어넣으면 이 이미지를 찾는데 성공했을 경우, 14번줄로 이동되겠지. 그리고 실패시에는 1번으로 가게 해줘! 진형을 찾을수 있도록!

 

X3 Y3의 이미지도 마찬가지야!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89826_0541.PNG 

 

 Chosen Line을 확인하고, 성공시엔 그 줄+1. 현재 22번줄이니까 +1. 23써주면 되고, 실패시는 1. 사실 난 5라고 했는데 내 5번 줄에는 진군을 누르게끔 마우스가 빈 공간으로 이동되는 동작이 들어있어. 그거나 처음으로 돌아가나 크게 상관은 없는것같아.

 

 

여기까지 했다면 마지막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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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를 넣어줘!

 

사실 있으나 마나 한것같지만, 그래도 1번으로 돌아간다는 확신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스크립트에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89834_4742.PNG 

 

이부분이 추가되었다면 성공적으로 완성된것입니다! 와아 짝짝짝짝

 

내가 직접 돌려보고 성공한걸 올리기 때문에 아마 크게 벗어나는 부분은 없을거라고 생각해!

 

 

하지만 마지막 4번에는 단점이 있어. 처음 출진시킬때, 반드시!!!반드시!!! 내가 출진할 지역을 손으로 클릭해서. 일단 한번 출진 시킨 후 스크립트를 돌려야해. 6-2라면 6-2 출진 시켜놓고, 맵에서부터 스크립트를 켜라는 얘기야. 도검은 한번 출진한 장소를 계속적으로 잡아주니까!

 

그리고 단점 2. 피로도관리나, 아이들 피관리. 이런건 사니쨩들이 지속적으로 확인해줘야해. 말그대로 뇌없이 돌리는 스크립트기 때문에 피로에 쩔어서 빨간남사가 되거나 아니면 도장창창 당할수 있으니까ㅠㅠ

 

이 두가지만 확인 해주면 아마 편한 스크립트가 될거라고 생각해!!!


 

설명이 부족한것 같지만, 이렇게 해도 안될 경우는 다시 댓글 남겨줘! 그럼 사니쨩들 화이팅!

 

 

 

5. 연대전 뺑뺑이를 추가해보자


연대전 뺑뺑이가 필요한 사니쨩들도 있을것같아서 추가해! 연대전은 기본과 다르게 유리 진형을 고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좀 더 쉬워 =) 하지만 단점은 도중에 부대를 바꾸는게 불가능하다는거지. 부대 하나로 쭉 밀고갈 사니쨩은 이 스크립트를 이용하면 편할거라고 생각해!

 

자동 출진 시스템은 그대로 사용할것이기 때문에 4번 스크립트를 이용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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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완성된 4번 스크립트였어! 이 스크립트에서 과감하게 윗부분을 날려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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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색으로 쳐진 저 부분은 지워도 좋아! 저 부분은 유리진형 색적인데 연대전에서는 필요가 없어.

 

그리고 가장 윗부분인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90278_5093.PNG 

 

이 부분의 좌표를 고쳐줄거야. 

 

수정을 누른 뒤에 지정을 눌러주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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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 아무데나 마우스를 가져다 댄 뒤, 오른쪽 시프트키를 눌러서 좌표를 설정해주세요! 그럼 좌표가 바뀌게 되었고, 수정 버튼까지 눌러주셔야합니다 =D

 

이걸로 연대전 마지막라운드까지는 뺑뺑뺑뺑 돌리기가 가능해졌습니다!

 

 

만약 한릴만 뺑뺑이 돌리고싶은 사니쨩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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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만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뇌없플처럼 혼마루로 돌아갔다가 알아서 다시 출진시키고 싶은 사니쨩은 아래도 좀 고쳐주자!

 

 

우리는 4번 스크립트를 가져왔기 때문에 출진 버튼을 눌러서 부대선택까지는 따로 추가하는것 없이 가능합니다. (물론 고쳐야할 부분은 있지만...) 하지만 연대전은 버튼을 하나 더 눌러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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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얘를 눌러줘야 하는 부분이죠. 이 부분을 추가해봅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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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탭을 누르고, 지정을 누른 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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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그라미 쳐진 하이! 부분 아무데나 마우스를 두고 오른쪽 시프트를 눌러서 좌표를 설정해주세요! 그리고 추가를 눌러주세요!!

 

추가를 누른 뒤에는 반드시 마우스 클릭도 추가해주셔야합니다.

 

그럼 현재까지 스크립트의 상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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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되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 이제 여기서 우리가 고쳐줄 부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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쟤와 쟤죠....

 

 

쟤를 그냥 저와 똑같이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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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렇게 X출력 부분만 고쳐주세용 위에서 설명 했던 부분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과감하게 스킵하겠습니다. 바꾸는 방법 위에 있어 사니쨩들 ><.....

 

 

 

자 그럼 완성된 모양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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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되었을거에요!!!  

 

이렇게 만들었다면 이제 3릴(금화충전없이 뺑뺑뺑 3바퀴)은 가능해졌습니다!!!!

 


5-1 )금화를 써서 뺑뺑이를 돌리며 레벨링을 하는 사니쨩을 위해

 

 

금화 충전도 넣어보았습니다!!!

 

위의 스크립트에서 추가해줄거니까 그대로 가져와주세요!!!

 

 

 우리가 추가할 이미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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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에요. 얘가 평소에는 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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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이 꺼져있다가 사니쨩들이 출진패를 세개 다 쓰면 이렇게 불이 들어오는데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93654_4458.PNG

 그 부분을 캡쳐떠주세요!!! 

 

그리고 위에서부터 계속 해온것처럼 이렇게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92289_4891.PNG 

 

이미지를 넣어주세요!!

 

꼭!! 꼭!! 테스트를 해주세요. 스레주는 몇번이나 실패했어..... 세번째 캡쳐에서 겨우 읽었습니다.

 

이미지를 넣었다면 언제나처럼 셋트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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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밑에다가 넣어주세요!! 

 

여기다가 또 추가를 해야합니다...........................금화 충전할거냐고 한번 더 물어보기 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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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화는 가렸습니다. 부끄러운 거지니와..............스레주네 하카타가 지금 수행떠났기때문에 지금이 기회였습니다^)^

 

좌표를 추가하기 전에 기타에 가서 딜레이 1000을 추가해주시고

 

저 확인하는 부분의 좌표를 추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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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했다면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93997_0726.PNG 

 

 

여기까지 왔을거야!

 

거의 다 왔다조! 이제 저 부분을 출진 위쪽으로 올려주고, X Y 이동만 바꿔주면 된다요

 

 

루틴 아래 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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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4Y4이미지부터 7줄을 순서 바꾸지말고 그대로 부대선택 이미지 위쪽으로 올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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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이동시켜주세요!!!!!

 

그럼 현재까지 완성된 모양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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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되어있을거에요 =)

 

 

 

마지막으로 979226b468abf9a4e8bc68c54f0077c9_1496295058_2481.png 

 

이 부분들을 바꿔줘야 하는데요...'-` 저와 똑같다고 생각하고..... 숫자들을 위에 써진대로 바꿔주세요!!!

 

출진부분은 성공10  실패1

 

출진충전 부분은 성공19  실패26 << 실패 26으로 놓는 이유는 저 충전부분을 인식하지 않을 경우 바로 부대선택으로 가야하기 때문이에요! 

 

부대선택 부분은 성공 27 실패 1

 

 

만일 저와 같지 않으시다면, 성공은 <이미지-출진> 다음줄을, 실패는 1 (출진충전부분은 부대선택줄로) 로 해주시면 됩니다!!!!

 

 

★비보의마을 뺑뺑이팁★ 

1. 금화충전없이 하루3번만 돌리는 경우, 4번 스크립트를 이용해줘! 4번 스크립트에다가 마지막부분에 확인 누르는것만 (마우스 좌표설정. 왼쪽클릭 추가) 추가하면 3번뺑뺑이는 돌릴수있어! 

2. 금화충전하는경우. 

이번에 금화충전 시스템이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추가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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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다 쓴 통행표를 찍어주세요

 

그리고 예전에 b200b54268803b25bfa172856bf381e0_1502809960_1572.PNG 이 모양이었던 스크립트 이미지 부분을 수정해서 저 위에 다 쓴 통행표 이미지를 넣어주세요!!! 주의. 여기서 실패시 라인이동을 33에서 36으로 바꿔주세요! ! 

 

그리고 이젠 좌표들을 수정해줍니다.

 

이미지 바로 밑에 있던 좌표는 X숫자 Y숫자 이런식으로 되어있을텐데 그부분을 수정을 눌러 저 충전부분에 마우스가 갈 수 있도록 바꾸어주세요! <- 좌표1

 

두번째 좌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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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을 누를경우 이런 창이 뜰텐데, 여기에서 1회 회복, 2회회복 3회회복을 골라서 그 부분에 마우스를 놓고 좌표를 수정해주세요!! <- 좌표2

 

그리고 확인 버튼의 좌표를 찍어주세요!!!! <-좌표3

 

 

 

+) 확인 버튼이 하나가 더 생겼습니다. 충전 되었다는것을 알려주는 확인버튼이죠 '-` 그부분의 좌표를 찍고 마우스 왼쪽클릭한번, 딜레이 1000을 추가해서 총 3개의 명령이 추가됩니다. 완성된 스크립트를 찹고해주세요! <- 좌표4

 

그 전 비보 금화충전 스크립트가 있던 사니쨩들은 저렇게 해주면 되는 부분이고, 아닌 사니쨩들은 금화 충전을 이렇게 넣어주면 스크립트 가능합니다!

 

완성된 모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제 발견! 다 쓴 통행표 부분의 실패시 라인이동이 33이라고 되어있는데 그 부분을 36으로 바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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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고치는거라 횡설수설 하오니 모르는 부분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혹시라도 정보글에 올리는게 안된다면 저쪽 자유게시판 쪽에다가 남겨줘! 댓글이 달리면 아마 삭제가 안되...지않나? 아닌가? 삭제는 되나..? 아무튼 알려줘! 안되는거라면 다시 자유게시판으로 갈게!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

익명 #209 작성일

우와 엄청나다! 내가 이걸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유용한 정보 자세한 설명 고마워!

익명님의 댓글

익명 #207 작성일

이미지 불러오기 실패는 어떻게해?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08 작성일

테스트를 했는데 이미지 불러오기 실패가 된거야..? 만약 그쪽이라면 캡쳐된 이미지와 같은 이미지를 못찾은건데 8ㅅ8 범위를 조금씩 다르게해서 새로 캡쳐해서 해보길 바라.

익명님의 댓글

익명 #205 작성일

1번으로햇는데 애가 색적ㄱ 성공을하건 실패를하건 진형인식을 못해ㅠㅠ 다시 캡쳐해서 해봐야하는걸까?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06 작성일

1번 만들때 '유리' 캡쳐한거 이미지 테스트했을때 테스트성공했다면 아마 그 진형에서 유리 뜰때만 잡을수있는걸수도 있어! 그럴땐 2번을 참고해줘!

익명님의 댓글

익명 #204 작성일

출진까진 됐는데 부대선택 인식이 안돼서 좌표클릭으로 바꾸니까 돌아가더라 ㅠㅠ 사니쨩 좋은 팁 정말 고마워!

익명님의 댓글

익명 #198 작성일

사니쨩, 정말 미안하지만 만드는 캡쳐 파일에서 파일명을 유리/색적불명으로 저장하거나,

캡쳐 이미지 위에 글자를 덧써 줄 수는 없을까? 3, 4를 추가하는 과정에서 스크립트 순서를 바꾸다가 머릿속이 꼬여버리는 경우가 좀 있어서ㅠㅠㅠ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99 작성일

어 음 스크립트 메이커 만들어진 부분 말하는거야?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00 작성일

어.. 어느부분을 말하는지 잘 모르겠어 ㅠㅠ 그 완성된 파일의 파일명을 바꾸는걸 말하는건지 아니면 이미지를 바꾸는건지... 파일명이라면 지금이라도 바꿀수 있지만 이미지 파일명을 바꾸는거라면 바꿔서 다시 캡쳐해야하기때문에 오늘 저녁에나 가능할것같아!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01 작성일

위에 올려져있는 캡처 이미지를 말한 거였어. 스크립트에 들어가는 유리진형이라든가 이런 파일명이 avav 이런 거 말고 '유리' 이렇게 적혀있으면 보기 편할 것 같지만, 전부 새로 캡쳐하기는 너무 힘드니까 게시글에 올라간 설명용 이미지의 파일명 위에 글자를 덧씌워서 재업해주면 어떠냐는 뜻. 수정테이프로 지우고 덧쓰는 느낌?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02 작성일

아하! 알았어! 이따가 퇴근하면 집에서 고칠게!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03 작성일

는 나니와가 이제 퇴근해.... 내일도 일찍 출근이라 오늘 고치는건 무리일것같고 내일이라도 고칠게...8ㅅ8

익명님의 댓글

익명 #197 작성일

이거 덕분에 전확을 맘놓고 뇌사플하고 있어!!! 고마워!!

익명님의 댓글

익명 #196 작성일

이미지를 고치려고했는데 회사가 발목을 잡아서 도저히 시간들여 고칠수가 없었어요 8ㅛ8 급한대로



avav = 유리

35355 = 적진형불명

cnwls = 출진

fdd = 부대선택



으로 이해해주세요 ㅠㅠ 야근이아닌 정시퇴근을 하는날....혹은 주말출근을 안하는날 날잡고 다시 정리하겠습니다 ㅠ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195 작성일

스크립트 메이커 넘 편하다... 스레주 넘 고마워...ㅠㅠㅠ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194 작성일

연대전 뇌사플 스크립트 짜보고 싶었는데 장렬하게 실패했다ㅋㅋㅋㅋ 스크립트 짜는 사람들 넘 신기하쟝..

익명님의 댓글

익명 #193 작성일

이미지 이름 고쳤는데 혹시 안고쳐진 부분이 있으면 알려줘 사니쨩들!! +) 연대전이 추가되었어!

익명님의 댓글

익명 #192 작성일

고마워요 사니쨩!!!!!!

익명님의 댓글

익명 #191 작성일

헉..너무너무꿀팁이다ㅠㅠㅠㅠㅠㅠㅠ사니쨩 고생했어 적으려면 시간 오래걸렸을텐데! 덕분에 이벤트 한결 쉽게 플레이하고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190 작성일

이거 너무너무 잘 쓰고있어 ㅠㅠ!!! 사니쨩 고마워!!

그리고 이건 나만 해당되는걸수도 있지만 2번 같은 경우엔 도검 실행창 우클릭-> 품질-> 낮음으로 설정해서 그 상태에서 캡쳐하고 스크립트를 짜고 (마찬가지로 계속 게임 품질을 낮음으로 해두고) 돌리면 오류 없이 멀쩡히 인식해서 돌아갔었어. 2번 스크립트처럼 해도 해결 되겠지만 혹시 모르니까!! 나같은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까!! 남겨두고 갈게!!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338 작성일

너니와 너무 고마워! 글쓴 사니쨩 글대로 했는데 진형 선택이 안돼서 우울했는데 너니와가 알려준대로 하니까 바로 됐어!ㅠㅠ 정말 고마워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90 작성일

아무리 해봐도 안 되길래 포기할까 했는데 너니와가 써준 글 덕분에 문제 해결했어ㅠㅠㅠ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이런 방법을 시도해보고 또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218 작성일

이거 비보는 연대전 기반으로 돌리면 될까? ㅠ0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19 작성일

비보는 연대전이랑 레벨링뺑뺑 돌리는 뇌사를 섞어야해!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23 작성일

덕분에 처음 스크립트 메이커 도전해봤는데 너무 편하다 고마워 ㅠㅠㅠㅠㅠ 연대전도 진작에 이렇게 돌릴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켜놓고 자도 될거같앜ㅋㅋㅋㅋ

익명님의 댓글

익명 #220 작성일

★비보의마을 뺑뺑이팁★



1. 금화충전없이 하루3번만 돌리는 경우, 4번 스크립트를 이용해줘! 4번 스크립트에다가 마지막부분에 확인 누르는것만 (마우스 좌표설정. 왼쪽클릭 추가) 추가하면 3번뺑뺑이는 돌릴수있어!



2. 금화충전하는경우.



1번에다가+ 연대전 금화충전 추가 를 합쳐주면 됩니다!



+) 비보는 금화충전할때 확인창이 한번 더 뜨니까 그거 추가해주세요! 그리고 그 확인 위치도 조금 다르니까 그것도 수정해주세요! 금화충전 이미지는 같은데 못읽는경우도 생기니 다시 캡쳐해주시거나 오차를 늘려주세요!

익명님의 댓글

익명 #221 작성일

스레주 빠른 정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비보 혹시 있나 싶어서 들어왔는데 스레주 선견지명에 중생이 구원을 받아요

익명님의 댓글

익명 #222 작성일

스레주, 상세한 설명 정말 고마워요!

익명님의 댓글

익명 #224 작성일

금화충전때 충전하고서 확인하는 창이 하나 더 뜨더라구 클릭 추가해서 해결했다ㅠ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25 작성일

아 맞아 그말 추가하는걸 깜빡했네..미안 8ㅅ8

익명님의 댓글

익명 #226 작성일

지금 신세계를 맛보고 있다 너니와 복 많이 받아...ㅜㅜㅜㅜ 다른 사니쨩들도 이 신세계를 보길 바라 처음에 짜는 시간이 좀 걸리긴 하는데 일단 한 번 짜놓으면 짱이야ㅜ0ㅜ다른 맵에 비해 비보가 유난히 노가다 뺑뺑이가 심했는데 이걸로 해결이다 스레니와 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

 

+혹시 다른 사니와들에게 참고가 될까 해서...내가 짠 비보용 스크립트야. 짜는 것 자체는 이 이미지가 아니라 스레주의 친절한 설명을 보고 해야할테지만; 전체 모양 참고용으로 올려봐!

http://pds25.egloos.com/pds/201706/15/64/b0044264_594224263ea27.png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28 작성일

너니와 링크 403 뜬다요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29 작성일

에엑 그런; 아까 확인했을 때는 멀쩡했는데 남은 쿠키가 열일했던 건가...

새로 주소 따와서 붙여본다. 너니와 고마워! 이건 제대로 떴으면 좋겠다ㅜ

https://pbs.twimg.com/media/DCXy3K6VoAAEVVj.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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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27 작성일

도해 스크립트 짰다! 이미지 인식같은 복잡한ㅋㅋㅋㅋㅋ거 포기하고 단순히 클릭만 90개 우겨넣으면 대충 16자루 도해하고 넘어가는 시간에 맞더라 스크립트메이커 정말 신세계야 소개해준 원글 사니쨩 정말 고마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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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30 작성일

왜 나는 이상하게 똑같이 짠 것같은데 제대로 안 될까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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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31 작성일

어디서 문제가생기나요 사니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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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32 작성일

한바퀴까지는 어떻게 도는데, 재출진이랑 금화충전하는 것도 안 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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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34 작성일

혹시 이미지 제대로 인식되는지 확인해봤어? 이미지 테스트 해서 그거 인식 제대로 되는지 봐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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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35 작성일

그건 확인해봤어 8ㅅ8... 이미지 인식은 제대로 되는 것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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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52 작성일

이미지 인식이 되는데도 잘 안되는거라면... 그 이미지 인식해서 거기로 마우스 제대로 이동되는지는 확인해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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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53 작성일

​출진까진 잘 가는데 부대선택에서 안된다 왜죠 똑같이 했는데 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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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54 작성일

출진까지 잘 간다면 그 뒤는 마우스로 좌표찍어도 괜찮아! 그래도 문제없이 실행할수있어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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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73 작성일

이미지 인식 테스트는 잘 되는데 마우스가 방황하면 어떻게 하면 되는 거야?ㅜㅜㅜㅜ 이미지도 2개 넣어두고 마우스 위치도 설정했는데 방진 역행진 사이 클릭한 부분에서 위아래로만 마우스가 왔다갔다해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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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74 작성일

유리 진형을 찾아가지못하고 애가 빈 허공만 빙빙 돈다는 뜻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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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75 작성일

응응 진형 네모창 사이에 얇은 틈 있잖아 그 사이를 왔다갔다 해ㅠ0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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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76 작성일

이미지 인식 테스트에도 성공했다면 마우스 이동 좌표를 잘 찍었는지 확인해줘! 다른 진형 유리는 누르는데 특정 진형의 유리만 못누른다면 그건 이미지를 추가하거나 오차를 늘려야해 8ㅅ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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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77 작성일

오차도 늘려보고 이동 좌표도 사진 참고하면서 제대로 입력한 거 같은데 왜 자꾸 이러는지 모르겠다ㅠㅠ 수동으로 하란 건가봐ㅜㅜ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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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295 작성일

왜그럴까 ㅠㅠㅠㅠ 이동 좌표는 사니쨩 모니터에 맞게 한게 맞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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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313 작성일

도해 스크립트 짜볼려고 했는데 못하겠다... ㅠㅠ 2시간째 낑낑거리면서 만들고 테스트해봤는데도 자꾸 중간에 막힌다 ㅋㅋㅋ 그냥 수작업 해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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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316 작성일

다음날 심기일전해서 시행착오끝에 겨우 스크립트 짰다 ㅋㅋㅋ 성공 실패시 라인 지정해주는게 너무 헷갈리더라 ㅠㅠ 스레주 고마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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