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탄나키리 극 北谷菜切 極 > 도검게임•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챠탄나키리 극 北谷菜切 極 > 도검게임•정보

 

캐릭터 챠탄나키리 극 北谷菜切 極

작성일 25-07-11 19:17

페이지 정보

작성자익명 댓글 0건

본문

번호 - 171번
도종 - 단도(탄토)
도파 - -

성우 - 나카무라 슈고
일러스트 - 나마니쿠ATK(なまにくATK)

실장날짜 - 2025.07.01



능력치(괄호 안은 최대수치)

 생존 48 (60)  타격 29 (80)
 통솔 33 (79)  기동 54 (133)
 충력 33 (37)  범위 협
 필살 56  정찰 94 (116)
 은폐 117  슬롯 2
 장비 도장 경보병, 중보병, 투석병, 궁병, 총병

특수 능력: '연대전 ~해변의 진~' 이벤트 맵에 출진하여 끝까지 승리하면 무지개 야광조개 1개를 반드시 입수한다.



※ 빈칸은 숨겨진 대사입니다. 긁어주세요!

 입수 ……아무리 외면하고 있어도, 과거는 없었던 일이 되지 않더라.
 도첩 옛날에, 어떤 식칼이 신기한 힘과 죄를 얻고 보검이 되었어. 그 과거와 마주하고 온 게 지금의 나, 챠탄나키리야. 닿지 않아도 상대를 베는 두려운 힘, 주인에게 맡길게.


 통상 결국 말야, 난 요리용 식칼로 남아있을 수 없는 칼이었다는 거지.
 떨어져 있는 걸 벤다. 이런 힘이 필요해지는 상황이라면 슬플거야.
 상대가 다가오기 전에 베어버리면, 잘 싸우고 못 싸우고는 필요없겠지. 에헤헤.
 방치 집안일을 하고 있지 않으면 진정되지 않아……
 부상 어떻게든, 될거야…… 전투에, 나갔었으니까.
 수행 배웅

 수행 여행인가……하지만, 저 녀석이라면 나와는 다르게……



 대장 응. 그럼, 해볼까.
 대원 그래! 알았어.
 장비 어울려?
 어떨까나?
 이런 느낌인가-?
 도시락

 이런, 주인이 준비해준거야?

 한입당고

 간식 시간인가- 그럼, 차를 준비해야지-

 축하 도시락

 말했으면 나도 도와줬을텐데.



 출진 그럼, 뭐…… 갔다올까.
 자원발견 묘한데서 임시수입이네-
 보스발견 너냐, 과거를 바꾸려고 하는 녀석이.

 정찰 응, 잠깐 보고 와줄래?
 개전(출진) 보인다는 건, 벨 수 있다는 뜻이야.
 개전(훈련) 훈련이라면, 힘을 쓰지 않아도 되는거네.
 공격 거기구나.
 미안하네.
 회심의 일격 이게, 내 힘이야!
 경상 아프잖아.
 별거 아냐.
 중상 젠장, 깊은건가……
 진검필살 이제와서 억누를 필요같은건 없겠지!
 일기토 내게 간격같은건 상관없어. 언제든지 덤벼!
 MVP 내가 첫번째? 힘을 너무 휘둘렀나 봐.
 극 개화 100레벨 힘을 극한까지 올린다는건, 그걸 제어할 수 있다는 뜻이야. ……나는, 그걸 할 수 있게 되었을까?
 중(重)상시 행군 경고 피곤하면 무리하지 마-
 파괴

 언젠가……과거의 업보가 올거야. ……그렇게 생각했는데……지금이었던건가……



 임무완료 임무완료다. 잊어버린 물건 없나 잘 봐.
 원정시작 그럼, 심부름 다녀올게.
 원정완료 다녀왔어-! 뭐, 어떻게든 됐어.
 원정귀환 원정 간 모두가 돌아왔네. 자, 노고를 치하해줘.
 도검제작 새로운 얼굴인가,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네.
 장비제작 나한테 맡겨줘. 자- 완성이야.
 수리(경상) 이정도 상처,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데.
 수리(중상) 하하……나갈 일이 많아지면, 이런 일도 많아지네.
 합성 아아……내 힘은, 착실하게 강해지고 있어.
 전적 어디어디? 계획 세워볼테니까 보여줘.
 상점 응? 나도 따라가는 편이 나아?


 말 당번 부탁이야. 얌전히 있어야 해-
 말 당번완료 ……큰일이네. 말은 다 꿰뚫어보고 있는걸까.
 밭 당번 그래그래. 난 이런 일을 하면서 지내고 싶어-
 밭 당번완료 이렇게, 밭과 요리만 생각하며 지냈으면-
 대련 으-음, 내 힘은 여기서 안 쓸거야-
 대련 완료 그 힘은, 훈련에서 휘둘러도 될만한 게 아냐.


 난무 2 계속 건드리기(통상)

 하하! 걱정할 필요없어, 난 원래 이렇거든.

 계속 건드리기(중상)

 윽……죽지 않는다면, 얼마든지 고칠 수 있으니까……괜찮아.

 난무 3 도검제작 완료

 오오-! 단도 완료인가-!

 수리 완료

 이런! 다음 차례는 있어?

 이벤트 알림

 안내문이야?

 보물 완성

 해냈네-!

 난무 4 보물 장비

 오오, 고마워.

 자동행군 의뢰

 알았어.

 난무 5 배경설정

 호호오……이런 것도 좋을지도.

 장비제작 실패

 아닌데…

 이렇게가 아니었나.

 어디서 틀렸을까.

 미안- 이거 실패네.

 말 장비

 부탁할게- 너를 다치게 하지 않을테니까.

 부적 장비

 응! 꼭 돌아올게!

 난무 6 출진 결정

 반드시, 역사를 지켜야겠지.

 난무 10 달성 기념

 내가 먹는거야? 그런거라면 고맙게 먹을게-

 선물(행복)

 내가 갖고 싶은걸 가져와주고. 못 당하겠네.

 선물(보통)

 이야- 신경써준거야?

 선물(별로)

 오, 고마워-



 사니와 장기부재 귀환

 어서 와! 혼마루는 무사평온해. 좋아, 오늘은 뭔가 맛있는걸 만들어볼까-



 새해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아-! 이번에는 오키나와의 설 요리도 준비했어-
 오미쿠지 시작 운수 시험인가- 어떻게 되려나.
 소길 소길이라고 낙담하지마. 어떻게든 될거야-
 중길 과연 중길. 뭐- 이정도인가.
 대길 오옷, 대길! 좋은 징조인데-!
 연대전 부대교체 여기서부터는, 내가 어떻게든 할게!
 콩뿌리기 오니는 밖으로~ 복은 안으로~
 오니는 밖으로~
 콩뿌리기 실행 후 아깝다던가, 그런말할때가 아닌가.
 꽃구경 이야- 봄이구나. 역시, 이런 온화한 계절이 제일이야.
 불꽃놀이 굉장하네-
 예쁘네-
 끝나버렸나- 알록달록해서 재미있었어-
 불꽃놀이(소원) 가내안전.
 오오……!
 주인은 무슨 소원 빌었어? 나는 이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니까, 말야.
 대침구 연격 내 힘과, 모두의 힘으로!


 도검난무 11주년 이런, 벌써 11주년인가- 너무 느긋하게 있으면 안되겠네. 그-럼, 도시락, 만들어야지-


 사니와 취임 1주년

 취임 1주년인가- 어려운 일이 있어도 함께 헤쳐나가자. 어떻게든 될거야-

 사니와 취임 2주년

 취임 2주년 축하해- 이제 가르쳐 줄 건 없겠지만, 의지해주라-

 사니와 취임 3주년

 취임 3주년이네- 완전히 한사람 몫이 다 됐네- 역시 내 주인-인 느낌.

 사니와 취임 4주년

 취임 4주년이네- 이렇게 되면, 내 쪽이 주인을 의지해도 되는거려나.

 사니와 취임 5주년

 주인, 취임 5주년이야! 이야- 여기까지 정말로 열심히 했구나-

 사니와 취임 6주년

 해냈네- 이걸로 취임 6주년이야. 주인의 노력은 대단해-

 사니와 취임 7주년

 취임 7주년인가- 여기까지 정말 잘 해왔구나-! 감탄만 나와.

 사니와 취임 8주년

 축하해- 취임 8주년이야- 뭔가 만들어줬으면 하는 요리 있어-? 뭐든지 만들어줄게-

 사니와 취임 9주년

 취임 9주년, 축하해- 오늘은 진수성찬을 만들어볼까- 내 특기로 주인을 축하하고 싶으니까.

 사니와 취임 10주년

 굉장해! 취임 10주년인가- 이건 나도 더욱 실력을 발휘해서 진수성찬 만들어야겠네-! 아주 맛있을걸-?

 사니와 취임 11주년

 취임 11주년인가- 힘든건 우리들이 함께 도울테니까, 앞으로도 열심히 해-



○ 치요가네마루와 함께 밭 당번을 하면 특수 대사를 들을 수 있다.
○ 치요가네마루와 함께 대련 당번을 하면 특수 대사를 들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42ch.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