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와 채널 주의사항 v1.21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최근 공지사항






사니와 채널 주의사항 v1.2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작성일 16-06-04 10:18

본문

0. 익명성을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예: 고정닉 사용, 자신의 고유정보 인증, 다른 유저 정체 폭로 등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0. 성인 사이트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예: 성인 컨텐츠를 인증 가능한 링크 안 쓰고 누구나 접근할 수 있게 게시하는 일, 특정연령층 비하 등을 해서는 안 됩니다.) 
* '성인컨텐츠'의 기준에 대해서는 저도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수가 없고 심사하는 측의 기준도 모호하기 때문에... 각자 판단해서 적당한 수위를 지켜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관련 부처에서 신고가 들어왔을 때 해당 게시물을 내려달라고 요청하는 것 정도이므로, 혹시나 걸릴 경우에 대비해 게시판 외부에 연성을 백업해 두면서 달리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0. 편가르는 게시물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남-녀, 성인-미성년자, 글연성-그림연성 등의 편을 갈라서 싸움나지 않게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0. 동인, 프로 등 닉이나 실명을 유추/확인할 수 있는 사람들을 비방해서는 안 됩니다. (예: 동인/프로 까기, 동인지/상업지 비방 등을 익명사이트인 사니와채널에서 해서는 안 됩니다.) 

0. 사니와채널 안의 내용을 허락없이 외부로 퍼가면 안 됩니다. (예: 연성 불펌, 게시판 캡처 등을 해서는 안 됩니다.) 

0. 역사적으로 민감한 내용을 올릴 때에는 주의해주세요. (예: 군국주의, 제국주의, 2차대전 등 근대 이후 전쟁과 관련된 네타 사용, 캐릭터화되지 않은 역사상의 전범 그대로 미화, 국제전쟁 등) 

0. 외부 언급은 가급적 자제해 주세요. (예: 타 사이트 호칭, 타 사이트 내의 이야기 등) 
단, 외부에서 사니와채널을 공격했을 경우에 고발성 내용을 언급하실 수 있습니다.
* 저도 이전에 다른 사이트에서 놀다 오긴 했지만, 트위터나 지인 홍보가 앞으로 점점 많아질 것이므로 이전 사이트들 유저들끼리만 이해 가능한 이야기는 가급적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새로 온 유저들에게 위화감을 조성할 수도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0. 건의/문의/신고는 1:1문의 게시판에 올려 주시길 바랍니다. (예: 게시글 신고, 글 카테고리 이동 요청 등)
* 사니와채널 공식 트위터를 갖고 있긴 하지만, 폰에 평소에도 알림이 많이 오는 편이라서 업무 제외한 알림들은 대부분 꺼놓은 채로 지내고 있습니다. 관리자문의 게시판에 남겨 주시는 편이 제가 확인하기에도 더 편하고 답변하기도 더 용이하니, 가급적 트위터보다는 1:1문의 쪽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0. 불법자료의 공유는 지양해주시길 바랍니다. (예: 토렌트/P2P 이용, 영상매체 전체분량 공유 등)
온라인에 만연한 불법자료의 유통은 근본적인 해결이 어려우나, 깨끗하고 건전한 온라인 문화 조성을 위해사니챈 회원분들만이라도 정품 DVD, 정식 발매 컨텐츠의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글 쓰기 전에, 내가 이 말을 들으면 기분이 어떨지 한 번만 더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렵게 모였으니 사이 좋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개 트위터 @nitosaniwa
Copyright © 42ch.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