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와채널KR은 성인사이트가 아닙니다 + 기타사항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니와채널KR은 성인사이트가 아닙니다 + 기타사항 > 공지사항

사니와채널KR은 성인사이트가 아닙니다 + 기타사항

작성일 16-06-03 22:17

페이지 정보

작성자익명 댓글 0건

본문

오늘 여러 주변 분들께 조언도 구했고, 자유게시판에서 많은 분들이 주신 의견들도 전부 들었습니다. 저도 지금까지는 주로 아이핀 인증 사이트에서 놀았고, 그쪽이 익숙하기도 하지만, 그 동안 도검난무 장르가 겪었던 일들과 제 역량을 생각하면... 성인사이트로 운영하긴 아무래도 무리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결정으로 인해 많이 불편하게 될 연성러 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 사이트의 미래를 생각하면, 역시 좀더 많은 사람을 받을 수 있도록 열어 두는 편이 좋겠다고 결정했습니다. 적응기간이 필요하겠지만 지내다 보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이 공지 이후로, 사니와채널KR은 전연령 사이트로서 아래와 같이 룰을 정합니다.

 

- 미성년자도 문제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성인 전용 컨텐츠나 코멘트는 자제해 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성인용 컨텐츠로 판단될 경우, 운영자가 판단해서 삭제하거나 경고 조치를 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부득이하게 타겟 연령 높은 게시물을 게시해야 할 시에는, 포스타입 등 외부에서 나이 인증 가능한 링크로 게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연성 외 잡담에도, 성적인 이야기나 성적인 뉘앙스의 이야기, 너무 잔인한 이야기는 가급적 자제해 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사이트 운영비용은, 여러 의견들을 종합해 볼 때 제 신분 상 광고가 제일 적절할 것 같아서 광고로 충당할 예정입니다. 많이 부족한 사이트인데 기꺼이 기부를 해 주시려는 분들이 계셔서 무척 기뻤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직접 돈을 받다 보면 잡음이 생길 수도 있고, 예상치 못한 다른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광고가 가장 합리적인 방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떤 분들은 프리미엄 회원제 이야기도 해 주셨지만, 프리미엄 회원을 받게 될 경우 사업자등록이나 세금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또 제가 일일이 통장 확인 및 대조 작업을 해야 하는 관계로 그건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광고는 혹시나 달게 되더라도 최대한 이용에 방해되지 않는 방향으로 사이트 레이아웃에 맞춰서 달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들을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대부분의 업체들이 게시글 안쪽에 정사각형 형태로 너무 보기 싫게 들어가는 광고 형태를 갖고 있어서... 지금 주변 분들 통해서 가능한 레이아웃들을 이래저래 테스트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모인 의견들을 반영해서 게시판을 하나씩 추가할 계획입니다. 눈치 보지 말고 연성도 마음껏 하시고, 그 외에 다른 잡담이나 덕질 얘기도 나누실 수 있도록 필요한 게시판들을 열도록 하겠습니다. 기능 추가는 앞으로 할 수 있는 데까지 천천히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내일 중에 서버 위치를 좀 옮길 계획이라서, 잠시 서버가 닫힐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의견 많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유게시판 등에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42ch.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