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관련 문제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최근 공지사항






운영 관련 문제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작성일 16-06-03 11:34

본문

현재 1차적으로 게시판에 대한 정리가 끝났고, (공지사항/모아보기/커뮤니티/도검난무 총 4가지의 게시판 카테고리 생성) 우선 현재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추가적으로 게시판을 만들든가 합치든가 할 예정입니다. 이때 게시판 간 이동 문의가 많이 들어올 것 같은데... 현재도 게시판 간 이동은 1:1 관리자문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다른 문의가 많아서 시간이 좀 걸리는 부분은 양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각 게시판의 기능과 글 종류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할 생각은 없습니다. 다만 각 게시판 별 용도가 비교적 명확하게 있으니 지나치게 이질적인 글만 올라오지 않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혼마루성 글이 자유게시판이나 공식/정보 란에 너무 많이 올라온다든가, 그런 경우에 있어서는 저도 조치를 취해야 하겠지만 지금은 괜찮습니다!)

 

운영 비용에 대해서는 지금도 여러 가지로 검토 중입니다. 제가 광고를 달고 어딜 운영해 본 적이 없어서... 좀 시행착오를 겪을 것 같아서 그 동안 게시판 레이아웃이 광고회사측 요구에 따라 조금씩 바뀔 수도 있긴 합니다. 그 점에 대해서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성인인증 사이트를 이용만 해보고 운영해본 적은 없어서, 지금 이곳저곳에서 조언 구하면서 검토 중입니다. 다음 주 안으로 어떻게든 결정이 날 것 같으니 너무 걱정 마시구,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기능에 관해서... 제가 숫자 사이트를 이용한 적이 있지만 그만한 기능 구현은 제 실력 문제로 어렵고... 적용하고 싶어도 시간이 많이 걸릴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기능을 추가하도록 연구해 보겠습니다.

 

제재는, 제가 사이트 운영개발에 시간을 많이 쏟기 어려워서 어떤 방법이 좋을지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부운영자도 괜찮은데, 믿을 수 있는 덕지인 분들과도 우선 얘기를 나눠봐야 할 것 같아서 계속 고민 중입니다.

 

부족한 공간인데 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놀기 좋은 곳이 될 수 있게 열심히 운영해 보겠습니다.

 

-----------------------

 

제가 직장이 바쁜 편이라 시간을 많이 내서 관리가 어렵습니다.

 

기껏 사이트 꾸려 놓고 죄송하지만... 사실 트위터나 전적 가지고 가입을 막는 법을 생각해봤는데, 결국 도용도 도용이지만 제가 일일이 체크할 시간이 도저히 안 날 것 같습니다.

 

전 그냥 게시판 여러 개 파서 맘 편히 놀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그래서 도검난무 커뮤니티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장르에 대한 어그로나 혐오 발언, 분탕 발언은 바로 제재 들어갈 예정입니다. 

 

그 외에 일반적인 회원 간 다툼이나 욕설 같은 건... 상황 봐서 차근차근 정리해 나가면 될 것 같습니다. (싸우지 말아주시길 부탁 드립니다...ㅠㅠ)

 

주말에 게시판 하나씩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개 트위터 @nitosaniwa
Copyright © 42ch.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