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와채널KR 업데이트 안내(1)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니와채널KR 업데이트 안내(1) > 공지사항

사니와채널KR 업데이트 안내(1)

작성일 17-05-28 12:10

페이지 정보

작성자익명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언제나 사니와 채널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5월 21일부터 27일까지 약 1주일간 사니와 채널과 DM등을 통해 접수된 의견들을 종합하여

사니와채널KR의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접수된 의견 중 중복된 요구사항이 가장 많았던 내 게시글 보기 기능·이모티콘 등의 기능 추가 가능 여부를 검토한 바, 

현재 게시판 기능의 기술적 한계를 느끼고 게시판 엔진의 변경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게시판 엔진의 준비와 적용까지 많은 시일이 걸리는 만큼, 지금과 같은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작성된 소중한 연성들과 게시물들은 삭제하지 않고 전부 백업하여 새 게시판으로 이주시킬 예정입니다. 

그러나 혹시 모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회원 여러분 개인적으로도 백업을 부탁드리는 바 입니다.

 

또한 도검난무 게임관련 정보를 편하게 모아보고 싶다는 의견과, 도검난무 이외의 장르에 대해서도 편하게 덕질할 수 있는 

종합 덕질 공간의 요구가 있었습니다. 이를 긍정적으로 검토한 바, 

이에 현재 게시판과 하위분류의 게시글 수와 이용현황을 고려하여 약간의 게시판 메뉴 개편이 있을 예정입니다.

◎게시판 그룹 신설 

   : 현재 게시판 그룹인 도검난무, 커뮤니티에 ●종합 덕질 그룹이 추가됩니다.

◎게시판 테이블 변경 

   : 도검난무-공식/정보 게시판이 게임/정보 게시판(변경)과 뉴스/홍보 게시판(신설)으로 나뉩니다.

    도검난무-홍보 게시판이 삭제되고 해당 테이블의 게시글(15건)이 뉴스/홍보(신설)로 이동됩니다.

    도검난무-덕질 게시판의 하위분류가 통합(캐릭터+기타)ㅣ 커플(BL+노멀)로 변경 됩니다.

    커뮤니티-유머 게시판이 삭제되고 해당 테이블의 게시글(181건)이 도검난무-덕질 게시판의 통합 카테고리로 이동됩니다.

    도검난무-연성, 커뮤니티-자유게시판,혼마루 게시판은 현행 유지 됩니다.

     09d808b3e795d89a859a5383ed54acc9_1495940544_1792.gif 

 

게시판 분류 변경을 위해 5월 31일 ~ 6월1일 사이, 잠시간 사니와 채널의 접속이 중단 됩니다.

정확한 시간은 점검 이전 트위터(@nitosaniwa)를 통해 공지 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들은 모두 꼼꼼히 읽고 검토하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무척 감사드립니다.

사이트 이용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는 간단한 패치는 별도의 공지 없이 조금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건상 모든 의견을 반영할 수 없는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이용자 여러분을 위한 즐거운 덕질공간, 사니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관리자문의 게시판과 DM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사니와 채널에 바라는 점이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때, 언제든 물어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42ch.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