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 흡연하는 남사들은 담배 취향 어떨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최근 공지사항





( ´△`)y-~~~ 흡연하는 남사들은 담배 취향 어떨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7건 작성일 24-07-05 02:01

본문

문득 흡연하는 남사가 보고 싶어짐... 그것이 어른의 맛 아니겠어요


가벼운 공장제 연초부터

손수 말아서 만드는 잎담배 피우거나

곰방대 써서 피우는게 잘 어울리는 남사들도 있을거 같고


각자 담배 피우는 습관이라던가 문득 상상하고 싶어짐...



+ 근데 생각해보니 사니챈은 전연령가 사이트라 이런 얘기하면 안되나?

문제시 스레 펑!@할게

수위는 적당한 선에서 건전하고 자유롭게 얘기해주기~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1442 작성일

단도 중에서는 이마츠루가  이따금  담배 태울거 같은데, 가늘고 짧은 곰방대 쓸 거 같음


아와타 단도들은 이치고가 단속해서 강제 금연 당할거 같은데ㅋㅋㅋ

야겐이 가끔 약초 말아서 잎담배 만들거 같고(본인이 피우는지는 불명)

미다레가 가끔  mg수 낮은 피치향 담배 몰래 태울 거 같음ㅎㅎ 호쵸가 가끔 미다레 옆에서 같이 있다가 혼자만 담배냄새 제대로 못지워서 이치고에게 들켜서 두 배로 혼날 거 같고ㅋㅋ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1443 작성일

고코타이는 첫트에 콜록콜록하고 눈물콧물 다 빼고서  그 뒤로는 얼씬도 안할 듯...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1446 작성일

어디서 들은 건데 옛날 일본은 담배 태우는게 일종의 점잖지 못한 행동? 그런거여서 카센이 금연하라고 잡으러 다니고 그럴 것 같다. 카슈랑 야마토노카미는 주인 폐병 걸린다고 못하게 하고. 문제는 사니와가 골초..... 도검남사가 왜 흡연에 관심이 있을까요... 사니와 때문이지... 사니와는 금연성공하지만 도검남사들이 골고루 골초파 끽연파 금연파로 갈립니다.


담배가 들어온 시대가 시대다보니 헤이안 검들은 향인가 싶었는데 매캐한 냄새난다고 싫어할 듯. 코기츠네마루는 야생여우라서 싫어하고, 미카즈키도 냄새 마음에 안든다고 싫어하고, 이와토오시는 어울리긴한데 같이 있는 이마노츠루기가 싫어한다고 안 좋아할 것 같다. 그리고 히게키리랑 히자마루는 신기해서 해보는데 냄새 별로라서 안 좋아할 듯. 시시오는 누에가 싫어해서 안하고. 이시키리마루도 부정탄다고 싫어할 듯.


오오카네히라는 미카즈키가 안 피우니까 도전하는데 담배연기 왕창 먹고 두 번 다시 안 피운다. 우구이스마루는 잘 피우지 않지만 피우기는 함. 종종 오오카네히라가 도전하다 실패하는걸 구경한다.


쥬즈마루는 금연파이지만 닛카리는 골초파. 너무 많이 피워서 쥬즈마루한테 혼난다. 그래도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는 그래야 쫓을 수 있기 때문이란다?


오오덴타와 소하야노츠루기 모두 금연파. 엄연히 말하자면 오오덴타는 병마를 쫓는 존재가 병을 불러들이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는 이유로, 소하야는 형제가 있는 창고 좁으니까 담배 피우면 연기로 꽉 차서 불편하다는 이유다.


나가소네나 이즈미노카미는 어울릴 것 같다. 쿠니히로가 잔소리하면서도 담배에 불붙여주겠지. 다음에는 금연해야해요 카네상! 나가소네상! 호리카와는 담배 태우는 시간 아깝다고 안피운다. 그리고 야마부시는 절대 금연일듯. 수행에 방해된다고.


하치스카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가늘고 긴 궐련도, 곰방대도 다 잘 어울릴 것 같다.....

무츠노카미도 어울리고. 무츠노카미는 담뱃대로 흡연하다가 카센이 부러트리는거 보고 종이담배로 바꿀 것 같다. 그리고 전자담배에도 도전하고. 이렇게 하치스카와 무츠노카미는 전자담배에 빠진다.


하치스카와 나가소네가 우라시마 피해가면서 피운 담배가 안타깝게 우라시마는 끽연파다. 낚시대 드리우고 피우는 담배가 꿀이라나 뭐라나. 용궁가면 끊는다고 하니 희망이 있다, 하치스카, 나가소네.


오사후네도 담배 어울릴 것 같은데 이제 미츠타다는 입맛 버린다고 안 피우고, 짓큐는 허브 담배? 그런거 피우고, 후쿠시마는 어울리는데 꽃향기 좋다고 장미담배 피울 것 같다. 장미담배는 진짜 있는 담배임. 아즈키는 선생님이라서 안피우고, 켄신은 아즈키 선생님 덕분에 못피운다. 코류랑 다이한냐는 궐련 피우는데 코류는 가느다란 담배 피우고 다이한냐는 굵직한 담배 피우고.. 고케? 우리 혼에 고케 없어서 몰라.. 그치만 안 피울지도... 아니면 아예 파이프 피우는 것도 어울릴 것 같다.


야만바기리즈들 맞담배 태우면서 아웅다웅 하는거 웃길 것 같다. 그리고 담배도 같은거 종이궐련 얘네는 보통사이즈... 불 하나 놓고 담배 맞대고 불피우는 모습 보고 싶어...


이치몬지도 어울릴 것 같다. 여기는 닛코가 안 피울 것 같은데 호라가이 부는 폐활량 유지.. 근데 담배 때문에 악영향이 도검남사에게 갈까? 의문. 산쵸모는 하도 사니와가 한 번만 피워달라고 해서 피기 시작했는데 버릇 드는 바람에 계속 피게 될 것 같다. 냥센이야 대충 봐도 어울리고... 근데 의외로 담배 엄청 얌전하고 깔끔하게 재털이 들고다니면서 필 듯. 히메츠루는 피우는데 이제 의외로 와일드한 굵은 궐련.. 진짜 옛날 대부가 피울 것 같은 그런거... 그리고 노리무네는 여기야말로 담뱃대 원츄... 진짜 개쩌는 장죽 툭툭 치면 냥센이 성냥불로 불 붙여줘야함.


라이파에서 아이젠이 좀 피우기는 하는데 별로 맛은 없다는 평가. 호타루마루는 역시 그다지 썩 재미는 없다는 평가. 아카시는 피우러 나가기도 귀찮아서 안 피운다. 결국 금연파다.


고우파는 아이돌이라서 안핍니다. 고우는 절대 금연하고 가까이 오지도 못하게 할 것 같다. 폐활량도 중요하고. 관심도로 따지면 코테기리는 존재를 알자말자 엄금 당했고, 부젠은 관심만 갖고 말았고, 쿠와나는 작물 쪽으로 관심을 가졌고, 마츠이는 담뱃값을 신경썼으며 무라쿠모는 배아파서 싫고, 사미다레는 쿠모씨를 위해서 관심을 두지 않았다. 이나바는 굳이 관심 조차 없었으며 토미타도 어울리지 않는다고 여겼다.


마고로쿠가 어울릴 것 같다. 마고로쿠는 약간 짧은 담뱃대 쓰면서 피우는게 익숙할 것 같아. 불도 자기가 피우고.


도다누키도 어울릴 것 같다. 그치만 질실강건 실용주의자는 담배따위 안피웁니다. 그까짓 구름과자 무슨 맛이라고. 니코틴보다 강렬한 아드레날린이 도는 전투가 좋습니다.


창도 니혼고는 절대 자기 담배 안사고 남의 담배 얻어 피우는 타입일 것 같다. 종이담배, 잎담배, 전자담배, 가리는게 없음. 참고로 니혼고는 담배가 호랑이 쫓는다는 미신에 힘입어 피우기 시작했다. 근데 호랑이도 담배를 피우는데? 오테기네도 니혼고 버릇 들어서 얻어피우는데 종이담배만 얻어피움. 톤보키리는 그런거 안함. 무장은 그러거 하면 안됨. 카센과 같이 금연파일듯. 오오치도리는 피우는데 이제 한진이랑 같이 피움... 한진 없어서 캐해가 안되는데 오오치도리가 한진 두고 피울 것 같진 않음. 인간무골은 후도 피해서 피움. 극후도가 술 자제 하는 것 보고 그 때 자기도 금연할 듯.


센고 무라마사는 끽연파인데 담배연기가 자신의 호흡을 드러내는 것 같아서 좋다고 자주 피운다. 취향은 종류 가리지 않고 연기색이 짙고 무거운걸 좋아한다. 그래서 담배연기로 도넛도 만들고 그런다.


타로타치 지로타치 대태도 형제는 의외로 끽연파. 담배피우는 것을 즐기는 지로타치와 지로덕에 담배를 배운 타로타치. 신사에 봉납되어 있어서 이런 자극이 재밌다고. 담배는 가리지 않고 피는데 역시 길다란 장죽이 좋단다.


네네키리마루는 이해를 못했다. 도대체 연기를 왜 마시고 뱉는지... 그렇지만 피우니 나쁘지는 않는데 굳이 피워야할 이유를 찾지 못했다.


사다무네는 의외로 금연파일 것 같다. 사다짱도 화려한건 좋아한다고 해도 그다지 끽연은 안할 것 같고, 모노요시도 그닥 굳이.. 그리고 킷코도 기왕이면 주인님을 통해서 아프고 싶어!! 하는 느낌이라서..


마사무네는 우리혼에 휴가 뿐이라서 잘 모르겠는데 휴가는 안 피울 것 같다. 대신 라이터는 들고 다닐 것 같다. 이시다랑 교코쿠는 없어서 모르겠다. 역시 안 피우는 느낌. 그치만 피운다면 교코쿠는 누구보다 잘 어울릴 것 같다. 모니카 벨루치의 말레나 느낌 와방 날듯.


츠루마루는 골초 파일 것 같은데 의외로 아무거나 안 피우고 꽤 까다롭게 골라서 피울 것 같다. 근데 이제 전자담배의 오도로키는 피할 수 없을 것 같다..


오오쿠리카라는 끽연파인데 이제 카샤기리 오고나서 끊었다. 아무래도 동생같은 애 앞에서는 못 피우겠는 모양인가 싶었는데 카샤기리가 하는 말이 지옥이 생각난다고 해서 오오쿠리카라는 일단 금연해버렸다. 몇 안되는 전형파.


하세베도 끽연파인데 이건 진짜 골초였던 사니와 잘못임. 사니와가 담배피러 갈때 따라갔다가 담배 배운거라서. 이걸로 오다검이었던 소우자도 피게 되는데 의외로 후도는 감주마시느라고 담배 못피움. 담배 피우는 것도 요령이 있어야 합니다. 노부나가님 잊는 요령이 없어서 금주도 못 끊는게 어딜 요령이 있는 담배를. 담배 연기도 제대로 못마셔서 분명히 끽연파 골초파 남사들이 담배 아깝다고 못피우게 할 것 같음.


소우자는 피우지만 그외에 다른 사몬지는 안피운다. 피우면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코우세츠는 승려라서, 사요는 카센 때문에, 타이코 사요 따라서 안피우지만 소우자 따라서 종종 피울 것 같다.


대망의 아와타구치인데 일단은 이치고는 금연파지만 그렇다고 동생들 까지 금연하게 하지 않는데... 장남이 금연하시는데 어찌감히 동생들이 끽연을. 모리도 작은 아이들이 담배 피우면 안 좋다고 담배 피우면 그거 손날치기로 잘라버림. 그래서 몰래 피우는데 항시 피우는 것은 아니고 하카타가 월말 연말 정산 결산할 때 니혼고꺼(하세베거임) 쌔벼와서 태우고, 야겐이 종종 하세베, 소우자랑 맞담배 피울 때 태운다. 고코타이는 호랑이들이 싫어해서 안 피우고, 마에다랑 히라노는 경호로써 옳지 못하다고 안 피움. 아키타는 그냥 냄새가 싫어서 안피움. 대장조인 시나노는 대장 품이랑 같은 냄새 난다고 피우고 아츠시도 호기심에 한 두어번 피우지만 고토는 키크고 싶어서 안피운다. 호쵸는 유부녀의 사랑을 받고 싶어서 일단 안피우는데 간접흡연 무섭다고 단 것에 대한 집착이 강하다. 미다레는 피우기는 하는데 냄새를 무척 따지면서 피운다. 향좋은거 찾고. 그래서 전자담배 좋아한다.


호네바미는 싫어하지만 나마즈오는 한 번씩 피워본다. 그리고 맨날 호네바미한테 걸려서 혼난다. 나키기츠네는 안피우는데 피우게 된 계기가 오토모 좀 조용히 시키고 싶어서... 오니마루는 피우는데 장죽으로다가. 매캐한 향이 의외로 마음에 들어서 장죽으로 피웁니다. 그것도 진한걸로. 연기 모락모락 내뿜는 모습 보면 영락없는 오니. 하쿠산은 일단 금연파인데 이제 말버릇이 폐암은 신기로 고칠 수 없습니다.


치요가네마루는 피우기는 하는데 그다지 끽연하는 타입은 아니다. 그냥 주변에서 피길래 한 번 해본 타입. 챠탄나기리는 음식해야해서 안피우고, 치가네마루는 형이랑 똑같이 군다고 종종 피운다. 다만 다르게 끽연파다.


난카이 선생은 피우지만 오히려 히젠이 안피운다. 난카이 피울 때 불이나 붙여준다.


코킨과 지조는 안 피운다. 둘 다 이유는 말해주지 않지만 아무래도 담배 냄새가 이래저래 별로인 모양.


에도 삼작 중 스이신시는 멋부린다고 피우다가 실패... 키요마로는 안 피운다. 애시당초 취향이 아니었다. 타이케이도 호기심에 도전했다가 영 익숙지 않아서 결국 안피운다.


마지막으로 코가라스마루는 한 번 노리무네의 장죽을 빌려보았지만 그다지 좋은 점을 느끼지 못했고, 시치세이켄은 담뱃불 깜박이는 것이 한 때의 생명 같아 그거 보려고 종종 피우며, 헤이시쇼린켄은 아직 우리혼에 없어서 모릅니다... 그치만 보니까 이쪽도 은근 농사파인 것 같은데 일 하고 한 대 길게 태우는 걸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일단 생각나는 검은 다 썼는데 또 생각나면 또 적음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1452 작성일

와 스크롤 길이에 1차 놀람 그리고 기깔나는 올캐러 캐해에 2차 놀람... 참사니와 킹정합니다 내 애캐들로 적어준 내용 너무 좋아서 한참 곱씹었다('mm'*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1457 작성일

헤헤 고마워요 애캐들이 누군지 알 수 있을까용?!?!?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1461 작성일

사실 애캐들이 너무 많아서 일일히 대기도 민망한데ㅋㅋㅋ 이치몬지랑 히로미츠 형제 대목 특히 인상 깊게 읽었어요 센고 머릿속에 떠올리며 곱씹었고 하세베 담배 배운 계기도 좋구 고우파도 하나하나 너무 귀여웠음!!❤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1468 작성일

닛코는 비흡연자이지만 오카시라의 담배 심부름은 성실히 합니다. 냥센은 어르신 담뱃불 때문에 성냥을 가지고 다니지만 때때로 그걸로 퍼즐놀이를 하고 놉니다. 히메츠루는 담배 연기로 점을 칠 줄 압니다. 노리무네는 장죽을 여러개 갖고 있으며 심심풀이로 갈아끼우고 놉니다. 가장 아끼는 담뱃대는 주인이 사다준 금색 안료로 국화무늬가 그려진 담뱃대입니다.


오오쿠리카라는 보통 궐련을 피웠지만 때때로 담뱃대를 쓰기도 했습니다. 츠루마루 것인데 제멋대로 빌려 간 것. 카샤기리가 워낙 궁금해해서 보여줬는데 꼭 지옥 같아. 한 마디에 츠루마루의 장죽을 부러뜨리고 금연 선언을 했습니다. 미츠타다와 사다는 박수를 쳤고, 츠루마루는 그 김에 전자담배를 쓰게 되었습니다.


센고의 담배는 파이프용 담배여서 달짝지근한 냄새가 나서 담배냄새를 싫어하는 남사들도 꺼리지는 않습니다. 이제 여기서 도넛 공연이 들어가면 모두의 박수갈채가 터져나옵니다. 비누방울에 담배연기를 불어넣는 기예는 이제 수준급. 하다가 탈의만 하지 않는다면 참 좋을 텐데요.


하세베는 주인이 담배타임을 가질 때 따라갔습니다. 원래는 금연파의 잔소리를 피해서 몰래몰래 혼자서 피는 것을 결국 하세베에게 들켰고 그걸 피우면 좋냐는 말에 한 번 해볼래? 하는 바람에 하세베도 담배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주인에게서 가장 처음 담배를 배운 도검남사가 되었습니다. 도검남사에게 이상한 것을 가르쳤다는 마음에 괴로워했지만 하세베는 자신이 처음으로 주인에게 담배를 배웠다는 부분과 도검남사중 주인에게 담뱃불을 처음으로 붙여줬다는 사실을 자랑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그 때 그 라이터는 잘 갖고 있었는데 어쩌다가 잃어버렸습니다.


고우는 절대 결코 금연파이기 때문에 아무도 담배를 피지 않습니다. 다만 쿠와나가 담배 재배를 하고 그걸 마츠이가 가격을 매겨 혼마루 내에 물물교환으로 판 적이 있습니다. 가장 많은 담배가 교환된 물품은 니혼고가 하세베에게서 가져온 주인의 라이터. 사니와는 금연한다는 의미로 하세베에게 줬는데 그게 어쩌다 니혼고 손으로, 그리고 그게 고우파에 넘어갔습니다. 이건 나중에 고우파 예산 편성 할때에, 하세베를 대상으로 한 협상 수단이 됩니다.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1456 작성일

아, 토모에랑 시즈카 적는걸 까먹음 사랑한다 토모에 미안하다 시즈카

토모에랑 시즈카는 담배를 피우는 나기나타라니 재밌군 하고 둘 다 피워보기 시작했는데 토모에는 시가렛, 시즈카는 장죽이다. 장죽으로 피운 시즈카는 생각보다 섬세하게 관리해야하는 담뱃대를 매만지는데 재미가 들렸으며, 토모에는 잘라쓰는 시가렛이 마음에 들었다고. 둘 다 오래 피우지는 않았으며 재미삼아 담배에 대한 기록장을 둘이서 한 권 꽉 채우고 끊었다.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1472 작성일

누구 자꾸 빼먹은 것 같더니만 사사누키였네. 사사누키. 우리 혼에 아직 안와서 캐해가 덜됨.

사사누키는 이미지만 보면 담배 잘 필 것 같음. 우라시마한테서 한 대씩 얻어 피우는 사사누키. 자기도 챙겨주고 상부상조하면서 담배필 것 같다. 의외로 우라시마한테 담배 가르친거 아니냐고 하치스카랑 나가소네가 등짝 치고 싶어하는데 우라시마는 순수하게 형들에게 배운 것이지 사사누키는 결백하다.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1458 작성일

아 사랑합니다... 이렇게 올캐러 캐해석 너무 귀하고 소중하고 감사합니다... 스레 세운 보람이 있어  감사합니다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1467 작성일

스레세운 니와 덕분에 재밌는 캐해 할 수 있었어!! 고마워요!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1449 작성일

윗니와 너무 굉장해....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1466 작성일

정부에 정기신고해야하는 서류 마감 기간이라 바쁘게 돌아가는 집무실...

하세베는 계속 줄담배 태우면서 서류작업하느라 재떨이는 물론이고 다 마신 캔커피랑 박카스 병에다 꽁초 꾸겨넣어 놓을거 같고(설거지감 가지러 온 부엌조에게 등짝 스매쉬 맞음) 와중에 잘근잘근 씹어서 잇자국 남은 담배, 태우다 만 담배, 필터까지 다 태운 담배  골고루 섞여있어서, 바쁘게 일하는 동안은 자기관리 같은거 다 내팽겨친 느낌이면 좋겠다

쵸우기의 재떨이에는 담뱃불만 붙여놓고 너무 바빠서 한모금도 못피운 채 타버린 담배만 재떨이에 잔뜩 쌓여있을거 같다...

마츠이가 의외로 세련되게 재떨이 금방금방 치울거 같은데, 이 녀석 자리만 유독 깨끗하지않나?싶던 어느날 전자담배로 바꿨을 듯...

담배쟁이들 사이에 파묻혀서 일하느라 하카타도 가끔 한두개피 피울 때가 있는데, 긴 한숨에서 깊은 아저씨 바이브가 묻어나올거 같고(feat.자리에 없는 니혼고)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1469 작성일

만바한테 뭐라고하는 사람 아무도 없는데도 만바는 혼자 구석진 곳이나 응달진 곳에서 소심하게 앉아서 조용하게 한개피 피울거 같음...  지나가던 쵸우기가 발견하곤 '뭐야 비행 청소년 흉내를 내려던 제대로 하던가'하면서 핀잔주고 떠나면 시무룩해져서 소심하게 꽁초 주워서 갈무리하고 떠날 듯...


카라쨩도 여럿이서보다는 혼자서 담배 피우는 쪽...


냥센 비행청소년계의 선두주자일거 같은데, 오히려 얌전하게 깔끔하게 뒷정리도 잘 하는 편이고 옷에 담배냄새 안배게 신경 많이 쓸 거 같다(옷에서 담배냄새 나면 닛코에게 뒤지게 혼나서)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1685 작성일

우리집 혼마루는 담배 태우는 남사 딱 한명있는데 코가라스마루야

장죽으로 피우는데 다른 아이들이 보면 치치우에로서 모범이 되지 않아서

밤에 혼마루 구석에서 조용히 피우고 들어와

+몰래 피우거나 그런건 아니고 굳이 대대적으로 공개적인 장소에서 피우지 않는느낌


사니와랑 요로즈야 가면 연초 사달라고 함

그걸 또 몰래 사줍니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567 작성일

담뱃불 붙이는 방식도 제각각일 거 같다...

간지를 포기 못하는 남사들은 궐련에 지포라이터, 간단하게 휴대용 라이터 쓰는 경우도 있고, 궐련임에도 담배맛을 위해서 곧 죽어도 성냥불 만을 고집하는 남사도 있을거 같고...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690 작성일

쵸우기 가느다란 연초 피우다가 전자담배로 옮겨갔을거 같음...

하세베도 일하다 담배 태우러 간다고 자리 비우는 쵸우기 붙잡으러 나갔다가 연초 배워서 점점 니코틴 함량 올라가는 중

Total 10,154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명 08-17
10153 익명 06:18
10152 익명 01:16
10151 익명 01:14
10150 익명 01-02
10149 익명 01-02
10148 익명 01-01
10147 익명 12-31
10146 익명 12-31
10145 익명 12-30
10144 익명 12-27
10143 익명 12-27
10142 익명 12-27
10141 익명 12-26
10140 익명 12-24
10139 익명 12-24
10138 익명 12-24
10137 익명 12-24
10136 익명 12-23
10135 익명 12-23
게시물 검색

소개 트위터 @nitosaniwa
Copyright © 42ch.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