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동? 오토?는 어떻게 하는거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최근 공지사항





【사니챈배포전】

능동? 오토?는 어떻게 하는거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1건 작성일 26-05-03 16:54

본문

옛날에 PC에선 스크립트 메이커 쓴다고 듣긴 했는데  요즘도 되나?

모바일은 어떻게 해?

다른 사니와들은 어떻게 쓰고 있는지 궁금하다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8466 작성일

구글스토어에 '오토클릭' 이라고 치면 무료로 쓸 수 있는 어플 많이 나와~

클릭 몇 번만 하면 되는 간단한 작업은 auto clicker가 제일 괜찮았어 가볍고 광고도 별로 없고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8473 작성일

앗 이런 미안 공지를 못 봤네

레스 삭제하고 싶은데 댓글 지워주면 안 될까? 답변 달려있으면 수정이나 삭제를 못 해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8474 작성일

답변 삭제함! 앞으론 공지 지켜주길...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8479 작성일

알려줘서 고마워~ 담부턴 조심할게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8475 작성일

도검 보존회 편하던데 오사카성 잘돌아가고 피로도 쌓이면서 알아서 멈춤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8476 작성일

피로곤비 때문에 멈추는거 오토클릭으로 해결하려면 세팅을 복잡하게 하는 수 밖에 없나ㅠㅠ...

다른 사니와들은 어떻게 해결했어?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8478 작성일

예전에 타 사이트에 그런 번역이나 공략글들 올리던 사람 있었는데 정병몰이 싸불 당한 뒤로 글 다 터뜨려서 검색해도 이젠 안 남았을걸... 오토 공유도 안 될 듯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8480 작성일

ㄴ(ㅇ0ㅇ)ㄱ  아니 무슨 일이 있었던겨...

남은 자료 가진 사니와 없으려나...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8576 작성일

사니챈 옛 글 중에 G macro를 쓰는 방법 소개한 글이 있었어

http://42ch.kr/bbs/board.php?bo_table=touken_game&wr_id=343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8577 작성일

스크립트 메이커 관련 글은 이거

http://42ch.kr/bbs/board.php?bo_table=touken_game&wr_id=189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8631 작성일

나는 frep2 써

유료고 쓰기도 좀 어려워서 추천하긴 좀 그런데 오토 필요한 게임이 많아서 걍 씀 

화면인식같은 상세한 설정이 가능해서 게임 오토 돌리기 좋더라

Total 10,332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명 10-21
공지 익명 12-03
10330 익명 12:33
10329 익명 06-23
10328 익명 06-23
10327 익명 06-22
10326 익명 06-22
10325 익명 06-21
10324 익명 06-20
10323 익명 06-18
10322 익명 06-18
10321 익명 06-16
10320 익명 06-15
10319 익명 06-15
10318 익명 06-12
10317 익명 06-12
10316 익명 06-10
10315
도검 팬게임판 댓글+ 17
익명 06-10
10314 익명 06-09
10313 익명 06-09
게시물 검색
소개 트위터 @nitosaniwa
Copyright © 42ch.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