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동? 오토?는 어떻게 하는거야?
작성일 26-05-03 16:54
페이지 정보
작성자익명 댓글 11건본문
옛날에 PC에선 스크립트 메이커 쓴다고 듣긴 했는데 요즘도 되나?
모바일은 어떻게 해?
다른 사니와들은 어떻게 쓰고 있는지 궁금하다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
구글스토어에 '오토클릭' 이라고 치면 무료로 쓸 수 있는 어플 많이 나와~
클릭 몇 번만 하면 되는 간단한 작업은 auto clicker가 제일 괜찮았어 가볍고 광고도 별로 없고
익명님의 댓글
↑
앗 이런 미안 공지를 못 봤네
레스 삭제하고 싶은데 댓글 지워주면 안 될까? 답변 달려있으면 수정이나 삭제를 못 해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함! 앞으론 공지 지켜주길...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알려줘서 고마워~ 담부턴 조심할게
익명님의 댓글
도검 보존회 편하던데 오사카성 잘돌아가고 피로도 쌓이면서 알아서 멈춤
익명님의 댓글
피로곤비 때문에 멈추는거 오토클릭으로 해결하려면 세팅을 복잡하게 하는 수 밖에 없나ㅠㅠ...
다른 사니와들은 어떻게 해결했어?
익명님의 댓글
예전에 타 사이트에 그런 번역이나 공략글들 올리던 사람 있었는데 정병몰이 싸불 당한 뒤로 글 다 터뜨려서 검색해도 이젠 안 남았을걸... 오토 공유도 안 될 듯
익명님의 댓글
ㄴ(ㅇ0ㅇ)ㄱ 아니 무슨 일이 있었던겨...
남은 자료 가진 사니와 없으려나...
익명님의 댓글
익명님의 댓글
익명님의 댓글
나는 frep2 써
유료고 쓰기도 좀 어려워서 추천하긴 좀 그런데 오토 필요한 게임이 많아서 걍 씀
화면인식같은 상세한 설정이 가능해서 게임 오토 돌리기 좋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