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읍에 숨은 오니 퇴치> 이벤트를 달리는 스레 2판
작성일 19-01-29 17:12
페이지 정보
작성자익명 댓글 159건본문
*기간한정 이벤트 <도읍에 숨은 오니 퇴치(都にひそめし鬼退治)>를 달리는 스레입니다
개최기간
1월 30일 멘테 종료 후~2월 13일(화) 오후 1:59까지
*본 이벤트는 도읍(都)에 출현하는 오니를 토벌하는 이벤트입니다.
출현한 오니를 토벌하는 것으로 후쿠마메(福豆:입춘 전날에 귀신을 물리치기 위해 뿌리는 콩)을 획득 가능합니다.
또한 이벤트 전용 임무 달성으로 풍경<일상의 정원/절분>을 획득 가능
*이벤트 임무 달성으로 얻을 수 있는 풍경은, 후쿠마메 10개를 소모해서 마메마키(입춘 전날 밤, 액막이로 콩을 뿌리는 일)가 1회 가능합니다.
마메마키를 하는 것으로, 근시인 도검남사의 신 보이스를 포함한 특별한 연출을 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연출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후쿠마메를 10개 소모해서 볼 수 있습니다. (후쿠마메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소지 가능)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보스방 제외한 나머지 길 마지막 칸은 전부 자원칸! 어떤 자원이 얼마나 뜨는지는 길에 상관 없이 랜덤이야. 목탄/옥강/냉각수/숫돌 중 하나가 20~200개 범주 안에서 뜨거나 드물게는 투콩병(등급 랜덤)이 뜨기도 해.
익명님의 댓글

범펍!
익명님의 댓글

오니전 첨인데 니시 너무 쉬워서 히가시로 갔다가 첫판에 도장 다 깨먹고 귀성함..ㅜ
익명님의 댓글

절분 처음인데 임무 빠르게 깨고 싶은데 보스방으로 가는게 제일 빠른지 자원마스로 가는게 빠른지 모르겠다...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젤 빠른건 보스방 맞는데 도장 안깨져서 자원 덜 들고 안전한건 자원마스!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고마워!!
익명님의 댓글

오니전 처음인데 보스방 갔더니 애들 중상 입고와서 놀랐다... 극세트를 2개나 준다고하니깐 열심히 달려야지!
익명님의 댓글

만렙 극단도로 밀고 있는데 어느 도종이 젤 효과가 좋아? 역시 만고의진리인 단도?
익명님의 댓글

절분맵 돌다보니 지겹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