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검난무 ~카보챠 대작전~ 호박 이벤트 스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82건 작성일 24-10-23 19:24본문
전술강화훈련~카보챠 대작전~
【개최기간】
2024年10月22日~2024年11月5日(火)12:59까지
【플레이 방법】
이벤트 개최 기간 중, 혼마루 화면 좌측의 []탭에서 표시되는 이벤트 일람 중
「戦術強化訓練 ~かぼちゃ大作戦~(전술강화훈련~카보챠대작전~)」을 선택

기본적인 게임 방법은, 패널을 하나씩 열어서 실루엣을 모두 해방한 도검남사를 획득.
각 패널에는 안건이 제시되어 있으며, 안건에 맞춰 부대를 편성하면 된다!
난이도는 초급 / 중급 / 상급 으로 나뉘어 있으며(입장패 바로 아래 빨간색 탭)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부대 편성 요건이 다양해지고 획득가능한 최대 포인트 수가 늘어남.
입장패는 매일 오전 5시에 2개씩 자동 충전. 코반으로 1개 900코반씩 충전 가능.
![]()
출진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는 경우는 부대편성에서 안건의 내용을 충족하지 못했기 때문인데,
편성화면 상단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패널 안건의 내용을 볼 수 있음!
【주요 보상 남사】
10만pt : 운쇼 1자루 확정 보상
1만 포인트부터~ : 인간무골 1자루 출현
2만 포인트부터~ : 핫쵸 1자루 출현
3만 포인트부터~ : 운쇼 1자루 출현
4만 3천 포인트부터~ : 인간무골 최대 2자루 촐현 가능
5만 6천 포인트부터~ : 핫쵸 최대 2자루 출현 가능
6만 6천 포인트부터 ~ : 운쇼 최대 2자루 출현가능
【이벤트 스레 모아보는 스레】
http://42ch.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443278
치요코 : http://42ch.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439791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42 작성일
일단 호박 이벤트 스레를 세워보았습니다... 필요한 거 있으면 얘기해줘'ㅅ')/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43 작성일
![]()
출진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는 경우는 부대편성에서 안건의 내용을 충족하지 못했기 때문인데,
파란색 버튼 누르면 패널 안건의 내용을 볼 수 있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44 작성일
오오 깔끔하게 이벤트 스레가 섰다!!! 정리해줘서 고마워!!! 다들 패널에서 운쇼 핫쵸 인간무골 한방에 나오길!!1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45 작성일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46 작성일
▶ 편성 부대 팁 (링크)
: 타, 타, 협, 협, 단, 태 구성을 추천중.
▶ 상급용 부대 편성 추천(링크)
: 4개 부대 돌아가면서 운용중
: 1부대 : 타도 3, 협차3, 이도개안 / 호리카와 2, 카네사다2, 사다무네1, 아오에 1/ 투석병3, 중보병3, 궁병3, 경보병3, 말 장비
: 2부대 : 단도 3+@ / 아와타구치2, 사몬지2, 코테츠1 / 총병3, 붕경3, 중보병3, 투석병3, 야전이나 1턴 패널에선 이 부대를 씀
: 3부대 : 태도3+대태도2 / 산조2, 라이2, 아오에1, 오사후네1 / 경기병3, 중기병3, 방패병3, 정예병2
: 4부대 : 대태+창+치도 / 대태도2, 창2, 치도2 / 무라마사1, 우부1 / 정예병2, 창병2, 경보병3, 중보병3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47 작성일
카보챠는~~~~~~ 호박을 벗고~~~ 정체를~~~~~~~ 공개해주세요!!!!!
은 호박 뒤집다가 열불터진 사니와의 한탄이었습니다 흑흑... 얘들아(약 9자루) 제발 나와줘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해줘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51 작성일
핫쵸...우리집 핫쵸만 없는채로 1년 10개월이 다 지나간다.... 핫쵸 주세요 핫쵸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53 작성일분명 셋다 등장확률이 있는데 셋다 나오지않는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56 작성일
30매만에 10만 포인트 채우고 명함 다 땄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57 작성일
눈치코치로 하고 있긴 한데 정확히 읽을 수가 없어서 이런 번역 정리 매우 감사하다ㅠㅠㅠㅠㅠㅠ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58 작성일
아니 진짜 대성통곡각임... 핫쵸.. 얘들아 핫쵸 명함.. 명함만... 제발... 핫쵸... 아아악 핫쵸... 고비젠 힘을 내... 우구이스마루야 오오카네히라야... 우리 고비젠 모아야 하지 않겠니...확보 운쇼는 이벤트 이미 받았어...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59 작성일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60 작성일
위에 표랑 순서는 다르지만... 도장 별 장비가능한 도종 텍스트로 정리한거!
경보병 (軽歩兵) : 전 도종
투석병 (投石兵) : 단도, 협차, 타도
궁병 (弓兵) : 단도, 협차, 검
총병 (銃兵) : 단도, 검
중보병 (軽歩兵) : 전 도종
경기병 (軽騎兵) : 타도, 태도, 대태도
중기병 (重騎兵) : 태도, 대태도
정예병 (精鋭兵) : 대태도, 검
창병 (槍兵) : 창, 치도
방패병 (盾兵) : 협차, 타도, 태도, 대태도, 검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64 작성일
인간 무골이랑 핫쵸!!!!
제발!!!!
운쇼는 확정보상 먹었어 제발!!!!!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3365 작성일
저는 핫쵸.... 핫쵸요.... 하아... 인간무골 받았기에 망정이죠... 하, 핫쵸 줘어어.... 내가 핫쵸코 끓여놓고 기다린다 핫쵸야....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67 작성일
제발 무골아... 제발...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70 작성일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71 작성일
이런 미친 사니와가 좋아하는 랜덤게임 그만둬주길 바란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72 작성일
운빨망겜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73 작성일10만 채워서 도첩 올컴했고 무골도 두자루 핫쵸도 두 자루 다 얻었으이 이제 남은 운쇼 두 자루를 찾으러 가볼까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76 작성일
운쇼 언제 나오니....개방됐잖니..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77 작성일
실루엣 나오는 족족 못맞춰서 사니와 생 반성중...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78 작성일
미카짱 누가 두번이나 나오래요, 오오덴타 누가 두번이나 나오래. 그치만 나와줘서 고마워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84 작성일
초급하다가 고급 갔는데 어째선지 계속 아즈키만 나와... 나 살다살다 이렇게 많은 아즈키를 보는 거 처음이야... 호박마차의 문을 열었죠 팥왕자님이 나와요 계속 나와요 팥이 쏟아져요...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85 작성일
같은 카드 연달아나오기
이거 몇번 겹치니까 은근 스트레스네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3386 작성일
초중고가 죄다 실루엣 아이젠이어서 판 다 안깨고 그냥 시트 갈아버림.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87 작성일
호박대작전 하는 사람 중에서 운쇼 스페어 나온 사니와는 대체 몇 퍼센트나 되는 걸까... 아니 그 전에 있긴 할까...?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88 작성일이번에 쵸기 완전 잘 나와 300번 중 7자루나 나왔어 호박 최고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91 작성일
무골,... 무골이만 나오면 목표끝난다.... 명함만 나와줘 제발
아직 소하야한진휴가난센이 기다리고 있긴하지만 그친구들은 임무돌면 한자루 얻을수있으니까...!!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92 작성일
무골아..ㅣ.고만..고만 나와죠...아루지 운쇼가 한번도 안나와따..? 무골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94 작성일
귀찮아서 그냥 누군지 알고 습합 9렙이면 다음 시트로 넘기는 중
나는야 사기꾼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95 작성일
운쇼가 구름 같이 잡히지 않아서 운쇼인가보다 안나와...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96 작성일
혹시 피로도 관리하는 팁 있나..애들이 자꾸 지쳐떨어져나가네ㅜㅜ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3403 작성일
돌아가면서 대장 시키기? 아니면 원거리 도장 적절하게 끼워주기? 혹은 말이랑 기병도장으로 속도 조절해서 호마레 따게 하기나 아니면 아예 1-1 순회하면서 도는 것도 방법이긴해!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397 작성일핫쵸.... 나와주면 좋겠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400 작성일
이젠 그냥 초록 호박만 먹고 실루엣 비교해가면서 호박까고 있다....
인간무골 좀 나와줘....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405 작성일
카보챠... 저렙애들 렙링하기는 너무너무 좋은데 기력관리 진짜 극악이다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406 작성일
운쇼 스페어 존재하긴 하는걸까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412 작성일
은바 나왔는데 취락제로 얻고싶었던거라 걍 스킵할까 고민된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414 작성일
무골아 제발 명함만이라도 따자... 언제 나오니... 제발...
무골이랑 운쇼 패널에서 한번도 안 나오니... 왜...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416 작성일
인간무골 주세요.....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419 작성일운쇼 이 50만의 남자야!!!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421 작성일
후도 그만 나와 올거면 아들이랑 손잡고와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422 작성일
나 운쇼빼고 다왔는데 진짜 궁금해서 묻는거야 혹시 운쇼 나온 사니와 있어...?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3423 작성일
나 초급 280번이랑 590번에서 나왔어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3424 작성일
젤 높은 난이도 1n번째 시트에서 나옴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3425 작성일
상급 76번째 시트에서 나왔어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3427 작성일
고마워... 나오긴 하는구나 근데 280번이라니 한참 남앗네...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43428 작성일초급173에 나왔어
익명님의 댓글
익명 #443433 작성일
뭐랄까... 인디언식 기우제 지내는 느낌이긴한데 근시를 관련남사로 세우면 그나마 잘뜨는것같은 기분이 들어. 직접 잡아오랬더니 진짜 잡아오나?
아~~ 아무리 해도 안나와! 근시 바꿔볼까...
핫쵸 나와줘~->오오카네히라 근시, 우구이스마루 부대장->2~3일 후 핫쵸 등장
이게 되네? 그럼 무골도 나와줘 -> 카센 근시 ->그러나 낯가림 이슈 -> 이즈미노카미 근시 -> 어제 무골 등장
아자~ 그럼 이제 누구 세우지? 이시다? -> 하루지나서 오늘 휴우가 등장
그치만 관련남사를 굳이 안세워도 운쇼나 아즈키는 잘만 나왔으니까 진짜로 인디언식 기우제 느낌의 징크스일지도 몰라~
근시만 바꿔놓고 올때까지 뒤집은 결과(ㅋㅋ) 나올게 나온걸수도 있겠지... 실제로 어제까진 하루에 2만코반씩 호박에 들이부었거든. 이제 쉬엄쉬엄 하루에 만코반씩만 쓰려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