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와 노조도 있을법하지 않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88건 작성일 17-08-27 17:42본문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20 작성일그리고 그 모습을 정부 직원들이 건물 그늘에 숨어 휴대폰으로 녹화한 후 얼굴이 판독되어 신원이 확정된 사니와는 하나둘씩 결격사유가 있다며 사니와직에서 일방적으로 해고되고... 정부 건물에 갈 때면 묘하게 차가운 대접을 받고... 정부의 지원이 줄고... 밤길을 걷는데 갑자기 시선이 느껴지고... 레벨에 맞지 않는 무리한 전장과 연련상대가 배정되고...... 무리하고 비정상적인 업무량을 할당받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21 작성일히익... 무서워! 정부 마지 블랙이쟌!!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22 작성일히이이이 하이퍼리얼리즘 ㄷㄷㄷㄷㄷ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23 작성일
노조탄압하는게 너무 리얼리티 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조탄압 반대ㅠㅠㅠㅠㅠㅠㅠ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24 작성일ㅋㅋㅋㅋㅋ아 이거 우리대학에서 학생들한테 하는 짓이쟝ㅋㅋㅋㅋㅋㅋ데자뷰감 쩔어서 깜짝 놀랫단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52 작성일???!?!?!???!!!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62 작성일
......에?????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25 작성일
이건 너무 현실적이고 무서워서 소름이 돋쟎.... 사니와들 다들 얼굴 칭칭 싸매고 시위해야하는가 ㅠㅠㅠㅠㅠ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27 작성일히이이이이이이이 ::(ㅇㅅㅇ)::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29 작성일현실미 개쩔어........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35 작성일히이이이익 이 무슨 리얼리즘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36 작성일히이이익 안돼 사니와 두건을 줘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39 작성일으아아아아아:::(ㅇㅅㅇ):::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42 작성일으아 으아아아아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41 작성일공무원겸 일종의 군인(?) 이니까 아예 노조 못만들고 시위도 못하지 않을까 싶은데 ㅋㅋㅋㅋㅋ 한다면 막 사니와들끼리 단체로 파업 마냥 출진 거부하는 식으로 하던가?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53 작성일222 사니와 일종의 군인 지휘관이니까 함부로 반역하면 큰일날 것 같기도 해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78 작성일3333333 사니와가 공무원 대우면 노조원 사니와는 징계해임 후 연금이 날아가고 군인 대우면 기수열외 당함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281141 작성일44444455566 공무원&군인으로 밀고있는 나니와가 좋아합니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44 작성일
자기 혼마루 뺏기고 블랙혼마루에 던져지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115 작성일
2222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50 작성일일본에서는 6,70년대 이후로 노조가 거의다 정리되서 지금은 형태만 유지하고있는 수준이고,중국도 공회라고 해서 노조 비슷한 개념이 있긴한데 노동조합이라기 보다는 친목협회라는 분위기가 강해서 사니와노조 생기면 활동하는 사니와들 대부분 한국사니와들이나 서양사니와들일것같아ㅎ.....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59 작성일민주주의 도꼬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60 작성일
읔ㅋㅋㅋ갑자기 위에 보다보니까 실제로 사니와직이 있다면 한국여사니들 부당한거 있으면 꼬박꼬박 항의하니까 사니와계에서는 드세단 소리 듣고 외국 남자들이랑 숙식 같이 하는 일이라 한국에서도 더러운 말 들을 것 같아섴ㅋㅋㅋ생각하니까 현실적인 빡침이 와서 속이 쓰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고작 투디 파는거 갖고도 그런 말 들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61 작성일왠지 한국계 사니와들이 실행부...같은거 맡을거같다 한국계 쌍욕은 아무도 못이길거같음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64 작성일사니와들이 인터내셔널 부른다거나 임을 위한 행진곡 같은 거 부르는 상상하면서 들어왔는데 들어와보니 우울해졌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67 작성일야근할때 노찾사 사계 흥얼거리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74 작성일
미싱은 돌고도네 돌아가네...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76 작성일오사카는 파도 파도 끝이 없네~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68 작성일
사니와 노조원네 혼마루 남사들은 민중가요 잘 알고 그러려나?
빨래 널면서 콧노래로 임을 위한 행진곡 부르는 히지카타조라든가 요리하면서 인터내셔널 흥얼거리는 밋쨩이라든가 서류작업하면서 사계 부르는 하세베라든가 Do you here the people sing 합창하는 단도들이하든가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69 작성일
그래 23세기쯤 되면 일본에서도 제대로 된 노조가 생길 때가 되었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71 작성일사니와 노조원들은 남사들의 권리를 어떻게 생각하려나. 현실에도 노동자 문제엔 민감하지만 여성 문제엔 둔하다든가 페미니스트지만 인종차별주의자인 사람도 있으니 남사들 권리를 신경 안 쓰는 사람도 있을테고 남사들 권리를 신경쓰는 사람도 있고 하겠지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73 작성일노조원 중에서 블랙사니와 혐의 있는 사람 나오면 대대적으로 보도하고...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77 작성일노조하면서 남사들의 노동자로서의 권리를 외치는 사니와랑 주인이 미쳤나봐 하는 남사들 생각난다 마치 헤르미온느와 집요정들 같군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099 작성일
이거 생각하니까 갑자기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121 작성일
헤르미온느와 집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83420 작성일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부적달아주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384825 작성일헤르미온느와 집요정ㅋㅋㅋㅋㅋ비유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079 작성일첫댓이랑 윗댓 대댓보고 생각난건데 시간정부가 각국에 하나씩 있는거라면 왠지 일본 시간정부는 첫댓처럼 그렇게 대놓고 탄압하는게 아니라 관동대지진때나 국유철도 사건처럼 조작하거나 노조원중에 블랙사니와있으면 그런걸로 프레임씌우기해서 주변에서 안좋게보는 그런걸로 교묘하게 탄압할것같다ㅠㅠㅠ물론 한국 시간정부는 공무원이라고 노조못만들게 하겠지만...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119 작성일제목이랑 본문 보고 깔깔거리면서 스크롤을 내렸는데 이 무슨::(ㅇㅅㅇ)::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169 작성일222 히이익 현실 공포 :::(ㅠ0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166210 작성일
23세기라면 조금은 시민의식이 발전했을 거라 생각했는데 뭐야 여기 댓글 왜 다 무서워::(ㅠ0ㅠ)::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66212 작성일우리는 21세기를 사는 사니와들이라...ㅠㅠ
익명님의 댓글
익명 #183396 작성일
생각나서 펍
익명님의 댓글
익명 #183398 작성일정부는 인터넷 선 끊고 게이트만 닫아버려도ㅋㅋㅋ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83407 작성일
이거면 진짜 고립되는거네 ㄷㄷㄷ
당황하는 사니와 앞에 갑자기 정부인사 등장해서 회유하고 스파이짓 하라고 시키고 ㄷㄷㄷ
익명님의 댓글
익명 #183421 작성일중국사니와는 정식지부있는데 한국사니와는 불법체류같은거라 제권리찾기힘들듯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83426 작성일
하긴 한국에선 우회하지 않으면 도검 못하니까 이렇게도 생각할수 있구나...
뻘하게 한국에서 취업이 안되는 영력있는 취준생들이 어둠의 루트로 사니와로 취업하는거 생각하고 우울해졌다 ㅜㅜ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183432 작성일
이거라면 한국사니와들 뻔히 있는거 알면서도 한국지부 안 만드는거 현실적으로 이해간다. 한국사람들은 노조결성하고 부당한 대우받으면 들고 일어나는거 아니까 권리 못찾게 하려고 일부러 정식지부 안 만드는 걸듯. 그래도 영력있는 사니와는 필요하니까 알음알음 불법으로 혼마루 부임하는건 묵인하고... 진짜 블랙정부네 ㅎㄷㄷ;;;
익명님의 댓글
익명 #183424 작성일이거랑 로비로 비리간 스레 같이 보니까 장난 아니네
익명님의 댓글
익명 #183567 작성일
그러고보니 지금 제작진의 어이없는 행보를 보면서도 일본유저들이 딱히 대놓고 항의하는 일도 없고 식는 거 보면
안할거 같아...; 위에서 말한 우리나라 사니와들만 하다가 불법체류(흑) 취급받고 체념하겠지 ㅠㅠ

